5가지 진귀한 오일을 블렌딩한 오가닉 골드 오일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2012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5가지 진귀한 오일 성분을 블렌딩하여 보디, 페이스, 헤어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해주는 ‘오가닉 골드 오일’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오가닉 골드 오일’은 피부의 재생 및 보호에 효과적인 아르간 오일과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전 세계 청정 자연 지대에서 찾아낸 4가지 진귀한 오일이 블렌딩되어 탄생한 제품이다. 4가지 진귀한 오일 성분으로는 아마존 생명의 나무라 칭하는 ‘부리티 오일’과 아마존의 원천의 나무 ‘프라카시 오일’, 인도네시아의 황제의 나무라 불리 우는 ‘켄디 오일’, 그리고 페루 안데스 산맥의 이로운 덩굴 식물 ‘잉카인치 오일’로 최상의 천연 성분만을 담았다.

또한 제품의 향을 위하여 베이스 노트에는 바닐라, 버지니아 삼나무를, 미들 노트에는 로즈, 자스민, 탸레 플라워를, 톱 노트에는 시치리아 베르가못&레몬, 브라질 오렌지 등의 천연 성분을 첨가했으며, 매혹적인 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제품에 함유 된 오메가 3,6,9 지방산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줌은 물론 파라카시 오일 성분이 푸석한 머리 결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드라이 오일로 스프레이 타입으로 출시되어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멜비타 ‘오가닉 골드 오일’은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롯데 백화점 잠실과 분당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여의도 IFC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