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돋보이고 매력적인 연출을 위한 메이크업 TIP

 
 
각종 파티와 모임이 많은 연말시즌이 성큼 우리 곁으로 다가왔다. 평소에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무난한 메이크업을 하고 다니는 여성들이 대다수지만 연말 파티나 모임만큼은 과감하고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조금 더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그러나 평소에 과감하고 펄 있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다가 갑자기 하게 되면 자기 자신도 어색할 뿐만 아니라 보는 사람들마저 부자연스럽게 느끼는 경우도 있다. 연말 파티나 모임에서 주목 받을 수 있는 빛나는 블링블링 메이크업을 위한 팁을 알아보자.

우선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을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하고 신경 써야 할 부위는 사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눈이다. 아이메이크업을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사람의 이미지가 좌우되기 때문에 너무 과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주목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이 필요하다.

먼저 세련된 컬러와 은은한 펄 아이섀도로 눈매를 촉촉하고 빛나게 표현을 한 뒤, 또렷하고 화려한 눈매 연출을 위한 블랙 아이라이너로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다음으로는 어려 보이게 하며, 얼굴에 혈색을 부여하는 블러셔이다. 강도를 조절하지 못하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어 한국 여성들이 메이크업 할 때 생략을 하거나, 겁을 내는 경우가 많다. 볼에 사용하기 전 먼저 손등에 브러시를 터치해서 양 조절 하는 것이 중요하며,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인 만큼 은은한 펄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블러셔로 얼굴에 부드럽게 터치를 하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는 립 메이크업이다. 이전에 아이 메이크업에 힘을 많이 줬다면, 입술에는 비비드 한 컬러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발색은 약하지만 입술을 촉촉하고 반짝이는 표현을 해줄 립글로스로 마무리를 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다.

 
 
안나수이는 연말 파티에서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해주는 섹시한 검정 레이스의 메이크업 파우치를 출시했다.

이 파우치에는 아름다운 눈매를 완성해줄 지속력 강한 무스타입의 아이섀도와 부드러운 질감에 자연스럽게 두 볼에 혈색을 부여해 줄 블러셔,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지만 산뜻한 립글로스로, 연말에 잦은 모임과 파티 메이크업을 위해 실속 있게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있다. 안나수이 만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 장미 문양과, 고급스러운 블랙레이스, 엔틱한 버클장식으로 이루어진 파우치는 연말 파티에 클러치 백으로도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로 아름다우며 고급스럽다.

또한 여자친구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어 아름다운 패키지에 반한 여성들에게도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안나수이 전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움말=안나수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