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슈즈, 주얼리, 핸드백 이 모든 것은 톱스타와 함께한다. 공효진, 서현진 두 미녀가 제안하는 백 트렌드는?

#빈치스 ‘공효진의 히요백’

▲ 사진=빈치스
▲ 사진=빈치스
히요백은 빈치스 뮤즈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공효진의 이름 ‘효(HYO)’를 의미한다.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히요백 ‘히요-하프문’은 심플한 반달 형태로, 공효진이 추구하는 편안함과 실용성,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데일리 백이다. 지난 시즌 제품과 같은 소재를 사용하여 가죽 본연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켰다.

공효진은 “빈치스가 도형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하듯이, 히요백도 도형의 연결성을 찾아 고민해보았다. 사각형과 원형이 만나 원통형의 버킷백이 되고, 반달과 반달이 만나 또 하나의 원형이 되는 등 이러한 도형의 조합들이 흥미로웠다”라고 말하며, “이는 빈치스가 추구하는 컨셉과도 일맥상통하며, 전체적으로 ‘히요백’이 하나의 그룹이 되는 완전체가 될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칼린, ‘러블리 로코퀸’ 서현진과 함께

▲ 사진=칼린
▲ 사진=칼린
자유롭고 세련된 감성의 칼린은 서현진과 함께 작업한 화보를 통해 모던 페미닌 무드가 돋보이는 16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화보에서 서현진은 모던한 오피스룩부터 발랄한 힙걸 스타일링까지 모두 소화하며 특유의 청순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칼린의 다양한 핸드백을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