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혁, 류승범의 운동화 패션이 남심을 자극하고 나섰다. 자유분방한 화보 컷으로 가을 스타일 유행을 예고한 것. 마초남의 매력적인 패션을 들여다보자.

#자유로운 영혼, 배우 류승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배우 류승범과 함께 클래식 코트화 ‘CRT300’ 두 번째 화보 컷을 새롭게 공개하였다. 발리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화보 컨셉은 'Surf Safari'이다. 실제 류승범이 발리에서 서핑을 즐기며 생활하는 모습을 데일리 슈즈인 CRT300과 함께 자연스럽게 표현하였다. 여행을 통해 탐험, 개척하는 과정을 표현해 낸 지난 첫 화보에 이어 류승범 특유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일상생활과 아웃도어 활동 등 어떠한 라이프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막론하고 누구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표현할 수 있다.

#오혁, 야성미 발산

 
 
컨버스(CONVERSE)가 밴드 혁오의 리더, 오혁을 2016 가을겨울 시즌 카운터 클라이밋(Counter Climate) 캠페인의 아시아 모델로 선정했다. 컨버스 카운터 클라이밋 컬렉션은 기후 변화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여 궂은 날씨에도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게 선보여진 신개념 컬렉션으로, 평소 앞서가는 패션과 스니커즈 매니아로도 잘 알려진 오혁을 아시아 모델로 선정했다. 이에 오혁은 지난 11일(현지시간) 카운터 클라이밋 컬렉션의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쉴드 캔버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는 상하이 미디어 이벤트에 공식 초청되었으며, 아시아 모델로서 미니 토크 진행과 열정적인 밴드 공연을 선보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