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박은태 이어 김준수 넘버 뮤직비디오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김준수의 마법이 시작된다”

김준수, 박은태 캐스팅으로 준비 작업부터 화제가 되었던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이지나)가 박은태에 이어 김준수의 넘버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끌어 올렸다.

김준수가 부르는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는 아름다움과 젊음을 영원히 유지하고 싶어 하는 도리안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오늘 17일 낮 12시, 네이버 TV캐스트 씨제스컬쳐 채널을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극 중 도리안의 대사를 연기하는 김준수의 내래이션으로 시작해 곡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지난 12일에 공개했던 박은태의 ‘Who is Dorian?’이 미스터리함과 강렬함을 보여줬다면 김준수의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는 서정적이면서도 변화무쌍한 음악으로 도리안의 감정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뮤지컬 ‘모차르트!’ ‘천국의 눈물’ ‘엘리자벳’ ‘디셈버’ ‘드라큘라’ ‘데스노트’ 등에 출연하며 천재, 군인, 죽음, 드라큘라 등 존재의 영역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다양한 캐릭터에 숨을 불어 넣어 매 공연 전석 매진의 흥행신화를 기록해 온 김준수가 이번 작품에서 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아름다운 청년 ‘도리안’이 영원한 아름다움을 위해 자신의 초상화와 영혼을 맞바꾸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작품으로 9월 3일(토)부터 10월 29일(토)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