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보그, 더페이스샵, 어반디케이
▲ 사진 보그, 더페이스샵, 어반디케이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빨간 립스틱의 계절, 가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특히 올 시즌은 딥한 레드 컬러와 퍼플 계열이 사랑 받을 것으로 전망. 이에 각 화장품 사는 트렌드를 반영한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 화보를 속속 공개하며 여심 사로잡기에 나섰다.

◇ 수영 수지 유빈, 걸그룹의 레드 립 '파격, 정열' 

메이크업 포에버는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 함께한 립 뷰티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수영은 파격적인 짧은 뱅 헤어에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발색력 좋은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풀 컬러링해 좀더 도톰해 보이는, 정열적인 룩을 완성했다.

더페이스샵은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가을 여인으로 변신한 수지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수지는 어깨 선이 드러난 검은색 원피스에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강렬한 레드 계열의 립스틱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 촉촉한 발림, 강렬한 레드 컬러는 수지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시켰다.

어반디케이는 원더걸스 멤버 유빈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며 레드 립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유빈은 그녀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구릿빛 피부에 잘 익은 과일을 연상시키는 딥한 레드 립을 매치, 대담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크리미한 립 제형이 눈길을 끈다.

◇ 정려원 한예리 김소현, 여배우의 레드 립 '고혹·러블리'

▲ 사진 하이컷, 그라치아, 페리페라
▲ 사진 하이컷, 그라치아, 페리페라

정려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올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은은한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열정적인 코랄 레드 컬러 립스틱을 발라 시크함의 정수를 보여줬다. 특히 입술산을 또렷하게 연출하니 도회적인 매력이 더욱 강조됐다.

랑콤은 '랑콤X소니아 리키엘 컬렉션'의 릳 크레용으로 완성한 한예리의 립 메이크업 화보를 최근 배포했다. 화보 속 한예리는 톤다운된 진한 레드와 바이올렛 컬러를 선택했다. 입술 가득 풀립(Full Lip)으로 글로시하게 채우고 중앙에는 마치 입술을 살짝 깨물었을 때처럼 붉은 기를 살릴 수 있도록 매트하게 그라데이션 해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모습이다. 

페리페라는 '페리스 잉크 더 벨벳' 2016 FW 신상컬러 화보를 통해 배우 김소현의 색다른 모습을 공개했다. 김소현은 벨벳 제형의 딥한 장미 컬러 립 제품을 활용해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 매혹적이면서도 몽롱해 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유사한 컬러의 볼터치로 통일감을 준 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랑콤 관계자는 "채도가 높은 상큼한 과즙색상이 인기였던 봄, 여름과는 반대로 올 가을에는 빨간 체리나 검붉은 적포도처럼 잘 익은 과일을 연상시키는 딥(Deep)한 레드나 퍼플 컬러가 유행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