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헤리티지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가수 박재범과 함께한 2016 FALL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엄브로(UMBRO)는 이번 광고에서 뮤지션 박재범의 열정적인 모습과 일상에서의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상반된 2편의 리얼 라이브 형식으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시즌 메이킹 영상은 박재범, 어글리덕(Ugly Duck)의 앨범 ‘신 스틸러스(Scene Stealers)’속 타이틀곡 ‘우리가 빠지면 PARTY가 아니지’의 화려한 래핑과 트랩 비트에 엄브로만의 헤리티지와 감각적인 시즌 스타일링이 더해져 온라인상에서는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2016년 FALL시즌은 박재범이 직접 스타일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 평소 그가 즐겨입는 소품들과 의상들을 엄브로의 시즌 아이템과 믹스매치해 스타일 콜라보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엄브로(UMBRO)는 레트로 무드의 로고플레이 맨투맨과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트랙탑, 바람막이 점퍼 등을 주력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가는 컬처 세대들의 리얼 라이프에 좀더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다.

엄브로(UMBRO)와 박재범이 콜라보한 FALL 컬렉션은 8월 중순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