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유부녀 스타의 활약이 시작됐다. 김희선, 한혜진의 오랜만의 행보를 주목하자.

#김희선, 우아함 가득

 
 
인디에프 여성복 조이너스가 배우 김희선과 함께한 2016 FW 화보 컷을 공개하였다. 화보 속 그녀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느낌의 포즈와 눈빛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컨템포러리 한 감성에 소재의 고급화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조이너스의 2016 FW는 미니멀 한 트렌치코트 부터 베이직 한 실루엣의 세미재킷, 캐쥬얼 한 야상점퍼 등 다양한 룩에 매치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고 카키, 와인, 베이지 컬러를 사용해 가을 무드를 완성시켰다.

#공백이 무색한 자태, 배우 한혜진

 
 
배우 한혜진이 패션 화보에서 3년이라는 공백이 무색한 미모를 드러냈다. 하반기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는 배우 한혜진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 ‘파비아나 필리피(FABIANA FILIPPI)’ 화보를 통해 품격있는 여성미와 자유로우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애티튜드를 보여주었다. 배우 한혜진과 함께한 ‘파비아나 필리피(FABIANA FILIPPI)’ 화보에서는 FW를 대표하는 베이지, 그레이 컬러를 명품 브랜드답게 정제되고 파우더리한 느낌으로 안정감을 주었고 페미닌한 감성을 가미하여 매니쉬한 캐주얼 엘레강스 룩을 따스하면서도 고고한 분위기로 연출 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