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다가 왔다. 여름내내 신던 샌들은 이제 그만 벗어 던져 버려야할 때! 이제는 패션 피플들의 신발장에 하나씩은 기본으로 가지고 있다는 스니커즈에 눈을 돌려 보자. 감각적인 느낌부터 시크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스니커즈를 활용한 스타일링에 대해서 소개 한다.

#감각적이고 매력 있는 스타일링

▲ 사진=셀러비/ 스니커즈-수페르가/ 액세서리-러브캣비쥬
▲ 사진=셀러비/ 스니커즈-수페르가/ 액세서리-러브캣비쥬
올 가을, 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고 싶은 여성이라면 자유로움을 특징으로 하는 보헤미안 룩을 연출해 보는건 어떨까? 체크패턴의 롱스커트와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를 매치 한다면 이국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모노톤의 심플한 스니커즈를 활용한다면 자연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네추럴한 느낌의 액세서리를 더해준다면 화려한 패턴의 의상과 더욱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한 듯, 그러나 느낌 있게

▲ 사진=잭앤질/ 스니커즈-수페르가/ 토트백-니뮤에
▲ 사진=잭앤질/ 스니커즈-수페르가/ 토트백-니뮤에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조금은 시원해진 바깥 공기에 스니커즈 아이템으로 분위기에 변화를 줘보자. 기본 라인의 원피스와 박시한 아우터 하나만 걸쳐도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지만, 여기에 레더 소재의 스니커즈를 활용한다면 훨씬 감각적이고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컬러를 선택하면 좀더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시크한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며, 화이트 컬러를 선택한다면 세련되고 깔끔한 룩을 보여줄 수 있다. 포인트로 미니멀 한 느낌의 토트백을 함께 매치 해주는 것도 스타일링 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