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아이콘 민효린과 소녀시대 윤아의 가을감성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두 미녀의 스타일은?

#민효린, 청순함의 극치

 
 
㈜에이유커머스에서 전개하고 있는 영국 슈즈브랜드 락피쉬(Rockfish)에서 민효린의 16FW 화보를 공개한다. 민효린의 사랑스럽고 청순한 외모와 따뜻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FW시즌 신규 출시되는 다양한 스니커즈들을 선보인다. 락피쉬 뮤즈 민효린의 스타일리시함과 패션의 계절에 맞게 락피쉬가 스타일리시하고 다양한 신상 스니커즈를 통해 가을,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락피쉬 뮤즈인 배우 민효린은 16SS 화보에서도 화사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선사한 만큼 이번 16FW 화보에서도 락피쉬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세련된 패션 슈즈브랜드로 탈바꿈 시킨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소녀시대 윤아, 성숙미 물씬

 
 
소녀시대 윤아는 화보를 통해 성숙미 물씬 풍기는 가을여신으로 변신했다.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는 윤아와 함께한 2016FW 광고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꽃사슴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상큼발랄 하고 러블리한 모습을 선보였던 윤아는 에이치커넥트의 16FW 콘셉트에 맞춰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가을 시크녀로 대변신 했다. 스타일리시한 가을패션과 함께 당당한 표정과 살짝 비튼 포즈는 색다른 반전매력을 보여주는데 충분 했다. 윤아는 9월 tvN 새 금토드라마 'THE K2'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