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배진화 부원장, “베이스 메이크업 두껍게 하지 않고 입술에 포인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의 여주인공으로 손호준과 함께 환성 케미를 예고한 배우 임지연의 무결점 메이크업 비결은 무엇일까.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트러블 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하며 피부미인으로 불리는 임지연의 메이크업 비밀에 대해 그녀가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율이 임지연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 배진화 부원장의 입을 통해 공개했다.

배진화 부원장은 우선 “임지연 씨는 평소 베이스 메이크업을 두껍게 하지 않고 입술에만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메이크업 베이스 보다는 평소 피부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음을 강조했다.

특히 한율 제품을 소개하면서 “임지연 씨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 한율 제품인 ‘어린쑥 수분진정수’를 얼굴 전체에 뿌려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베이스 메이크업 듀오’로 피부 결은 살리돼 피부 결점은 확실하게 커버해 본연의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고 전했다.

 
 
한편 배진화 부원장이 소개한 한율의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는 ‘임지연 미스트’라는 애칭이 붙을 만큼 임지연의 애정템으로 진정이 필요한 페이스와 바디 어디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한 입자와 알맞은 분사각으로 부드럽고 우아하게 뿌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율은 최근 스킨케어 중심의 브랜드 정책을 변경해 메이크업 라인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출시된 한율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과 ‘커버 팩트’로 구성되었으며 장시간 메이크업시에도 밀착력과 커버력이 뛰어나 하루 종일 처음 화장한 듯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표현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