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 이어 미국 뉴저지에 두번째 매장…내년 맨해튼 등 추가 오픈 예정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지난 9월말 미국 1호점인 하와이 매장을 연 지 2개월여 만에 미국 본토에 진출하게 됐다.

뉴저지 버켄카운티의 팰리사이드 파크 1층에 42평 규모로 2호점을 오픈 한 것. 아시아계 인구가 많은 버켄카운티는 1인당 소득 수준이 높고 교육 환경이 좋은 지역으로 평가되고 있는 지역이다.

2호점에서 네이처리퍼블릭은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190여 개 기능성 제품을 비롯해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검증받은 인기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주변 상권 및 주요 타깃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자연친화적이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로 매장을 꾸며 브랜드 콘셉트를 전달했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매장 오픈 전부터 현지 언론에 소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미국 2호점은 9일 임시 오픈을 한 결과, 20~40대 여성들로 붐볐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제품으로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과 ‘아쿠아 콜라겐 솔루션 마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셀부스팅 어드밴스드 EX 나이트크림’ 등이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이번 오픈과 관련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미국 2호점은 본토 진출의 첫 걸음이자 글로벌 시장 공략을 알리는 신호탄”이라며 “내년 초 뉴욕 맨해튼과 플러싱 등 미국내 동부 주요 지역에 매장을 추가 오픈해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미국 화장품 시장은 거센 한류 바람으로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과 함께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현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