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엄브로, NBA
▲ 사진=엄브로, NBA
스트리트룩 최강자 박재범과 갓세븐의 가을 화보가 여심을 저격하고 나섰다. 올 FW 유행을 선도한 남자들의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박재범의 스웨그 넘치는 리얼 라이브 ‘TIME TO PLAY’

 
 
영국 헤리티지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가수 박재범과 함께한 2016 FALL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엄브로(UMBRO)는 이번 광고에서 뮤지션 박재범의 열정적인 모습과 일상에서의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상반된 2편의 리얼 라이브 형식으로 담아냈다. 박재범이 직접 스타일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 평소 그가 즐겨입는 소품들과 의상들을 엄브로의 시즌 아이템과 믹스 매치해 스타일 콜라보레이션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갓세븐만의 스트리트 스타일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2016년 F/W 시즌 모델인 갓세븐(GOT7)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FW 시즌 콘셉트로 NBA만의 스포티한 스타일에 스웨그(Swag)를 더한 ‘NBA 스웨그 멀티 스트릿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화보 속 갓세븐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 중심의 아우터, 스웻셔츠 등 NBA 신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화보 컷을 연출했다. 특히, 멤버 각각의 개성을 살려 스트릿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내며 스웨그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갓세븐은 지난 4월부터 진행한 글로벌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다양한 개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