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이해 미녀 스타들의 추녀(秋女)스타일이 화제다. 핫한 두 배우 손예진과 황정음룩으로 가을을 만끽해보자.

#손예진이 제안하는 전시회 스타일링, 여성스럽거나 캐주얼하거나

▲ 화보,의상-베스띠벨리 /주얼리-모니카 비나더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 화보,의상-베스띠벨리 /주얼리-모니카 비나더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고급스럽고 무게감있는 전시회를 즐기는 여성이라면 원피스 패션을 추천한다. 화보 속 손예진은 하얀 원피스에 검정, 회색의 선 패턴 조합이 멋스러운 베스띠벨리 원피스로 여성스럽고 단아한 분위기의 전시회 룩을 연출했다. 특히 허리에 얇은 벨트를 더해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실루엣을 균형 있게 잡아줘 한층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 화보,의상-베스띠벨리 /시계-Gc워치 /신발-클립(CLLIB)
▲ 화보,의상-베스띠벨리 /시계-Gc워치 /신발-클립(CLLIB)
자유로운 분위기의 전시회장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재킷을 선택하자. 진한 듯 은은한 회색 색상이편안한 느낌을 자아내는 베스띠벨리 재킷은 가볍게 시크한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이때 손예진처럼 하얀 티셔츠에 긴치마를 매치해주면 여성미는 살리면서 여유로움까지 풍기는 감도 높은 스타일링이 연출된다.

#황정음처럼 내추럴한 일상

▲ 사진=무자크
▲ 사진=무자크
여성 영캐주얼 ‘무자크’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블루’가 전속모델인 황정음과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올 하반기 트렌드인 빅토리안풍을 모던하게 풀어낸 실용적 맥시멀리즘에 주목한 무자크의 FW 아이템들은 로맨틱한 맥시멀 스타일과 베이식을 바탕으로 한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연스럽게 녹인 아이템들로 주를 이뤘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들의 레이어링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무자크의 아이덴티티도 한껏 살렸다. 스트리트 라인인 ‘무자크블루’ 역시 프릴, 리본, 레이스처럼 소녀적인 감성의 맥시멀리즘을 조합, 심플하면서 이지한 캐주얼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