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20’s 관계사인 AK플라자의 수원점 1호점 오픈 기념 ‘나만의 팩트’ 이벤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정부 주도의 맞춤형 화장품이 국내 화장품 업계에 화두가 되면서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등 유명 화장품 기업들이 잇달아 맞춤형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며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애경도 맞춤형 화장품 시장을 향한 시동을 걸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애경이 최근 홈쇼핑에서 일명 ‘견미리 팩트’로 불리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이지20’s(Age20’s)를 관계사인 AK플라자의 수원점 1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맞춤형 화장품 컨셉을 도입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나만의 팩트’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여종의 다양한 팩트 디자인과 내 피부 톤에 맞는 베이스 색상(화이트, 핑크) 및 호수(13호, 21호, 23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팩트 디자인은 기본에 충실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에이지20’s 만의 피부철학을 세상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가장 기본인 ‘문자(文字)’를 활용해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5대문명 발상지인 메소포타미아, 인더스, 이집트, 황하, 마야의 언어를 활용한 고대문자의 아름다움을 담은 팩트 16종과 한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각 나라의 언어를 활용한 현대문자를 담은 팩트 4종 등 총 20종이다. 가격은 케이스 1개, 리필 2개에 4만원에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팩트를 만들 수 있다.

한편 애경의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를 머금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제품이다.

눈에 보이는 촉촉함은 물론 피부 속의 보습효과와 뛰어난 커버력으로 출시 이후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 ‘에센스 팩트’라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만들어 냈다.

실제로 이 제품은 2013년 9월 출시이후 불과 2년 만에 100만세트 판매를 돌파하고 그후 8개월 만에 200만세트 판매를 기록하는 등의 인기를 끌었다.

또한 최근 8월 단품기준으로 1,310만개의 누적판매량, 홈쇼핑 방송에서만 총 165회 완판기록 등을 수립하며 애경화장품의 새역사를 쓰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