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혹적인 레드립 메이크업을 선보인 경리, 김남주(사진 김포공항, 브루노말리)
▲ 매혹적인 레드립 메이크업을 선보인 경리, 김남주(사진 김포공항, 브루노말리)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올 가을 좀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레드 립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연예계 대표 트렌드 세터인 나인뮤지스A 경리와 배우 김남주가 각각 가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의상에 빅 프레임의 블랙 선글라스, 여기에 매혹적인 레드 립을 매치해 세련된 가을 룩을 완성했다.

지난 1일 경리는 '스타제국 패밀리 콘서트'를 위해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이날 경리는 화이트 컬러의 핫팬츠와 블랙 니트로 '명불허전' 섹시한 몸매를 뽐냈다. 조셉앤스테이시의 블랙 컬러 미니백인 '에이 미니'를 크로스로 연출해 20대의 생기발랄함도 함께 어필했다. 여기에 곁들인 레드 립 메이크업은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룩에 컬러감을 더하고 그녀만의 섹시한 매력을 더욱 강조하는 효과를 줬다.

오랜만에 김포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김남주는 트렌치 코트 패션에 핑크 빛이 감도는 레드 립을 더해각적인 가을 스타일링의 정수를 보여줬다. 그는 흰 티에 보이 프렌드 핏의 진을 착용하고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트렌치 코트를 매치했다. 여기에 브루노말리의 유니크한 패턴 스트랩이 돋보이는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레드 립 메이크업은 경리처럼 색감이 최소화 된 스타일링에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기에 좋으며 김남주처럼 악세서리의 포인트 컬러와 통일감 있게 연출해도 매력적이다. 연출 방법은 입술 안쪽에 톡톡 찍어 발라 입술 외곽으로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는 '그라데이션 립' 보다는 입술 전체에 쨍하게 발색하는 '풀 컬러 립'에 집중할 것. 이때 입술 선을 살려 컬러링 해주면 좀더 트렌디한 룩이 완성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