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 캠페인’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풍성한 모발을 위한 초록 알갱이의 비밀을 아세요?”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풍성한 모발을 위한 초록 알갱이의 비밀’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포티샤 샴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유명 스타들의 전속 헤어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헤어 디자이너 태훈이 제안하는 ‘풍성한 헤어’에 대한 비밀을 알아보는 스토리로 완성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9월 5일부터 르네휘테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TV캐스트와 같은 다양한 영상 시청 경로를 통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입소문난 화제의 두피 샴푸로 두피를 건강하게 해주는 에센셜 오일 샴푸다.

초록 알갱이에 담긴 라벤더, 오렌지, 로즈마리의 3가지 에센셜 오일이 두피 표면을 딥 클렌징 해주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두피 마사지에 적합하며 저자극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파피아 추출물이 두피 활력과 모발을 강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르네휘테르는 포티샤 샴푸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하며 르네휘테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초록 알갱이의 비밀 영상을 감상하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영상 공유 이벤트’는 물론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100% 당첨 샘플 키트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등 1명은 50만원 상당의 르네휘테르 베스트셀러 박스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40분간 두피를 위한 베이직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헤어 스파 체험권, 2등 3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르네휘테르 베스트셀러 박스, 3등 3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르네휘테르 베스트셀러 박스, 4등 300명에게는 르네휘테르 베스트셀러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의 일환으로 르네휘테르 공식 온라인몰에서 포티샤 샴푸와 헤어 앰플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듀오 세트 판매 및 두피 앰플 구매시 두피 브러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르네휘테르는 2015년 한국 정식 직진출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랑스 본사의 정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6%에 이르는 가격인하 정책과 전문적인 두피 진단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