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재환 기자]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원마운트가 9월 10일부터 18일까지 총 9일 간 ‘한가위 한마당’ 행사를 선보인다. 전통놀이 체험부터 경품 이벤트, 문화 공연까지 풍성하다.

이 기간 원마운트 테마파크에서는 황금 1돈이 경품으로 걸려있는 ‘황금연휴 시크릿박스’ 이벤트를 매일 2회씩 진행한다. 황금을 비롯한 풍성한 추석 선물이 담겨있는 투명 박스의 비밀번호 4자리를 풀어내면 50만 원 상당의 경품을 모두 가져갈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대왕 제기차기, 골든벨 퀴즈대회 등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도 열린다. 우승한 가족에게는 쌀 10kg씩을 선물로 증정해 명절 분위기를 돋운다. 실내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메인 무대에서는 마술쇼 및 버블쇼 등 깜짝 공연도 선보여 볼거리를 제공한다.

원마운트 테마파크 입장권 특가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입장권도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에서는 워터파크 소인(만 13세 이하, 36개월 이상) 입장권을 1만 원에 살 수 있다. 스노우파크 입장권은 2인권을 2만 원, 3인권을 3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원마운트 매표소에서 KB국민카드로 입장권을 구매하면 어른∙아이 구분 없이 워터파크나 스노우파크 입장권을 1만 원에 살 수 있다. 동반인도 일부 할인 혜택을 받는다.

쇼핑몰에서도 명절 체험 행사들이 열린다. 원마운트 이벤트광장에서는 토너먼트로 대결을 벌이는 가족 윷놀이 대회와 럭키백 추첨 행사가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원마운트 홈페이지나 현장에서 1만 원에 참가 접수할 수 있으며, 전체 참가 팀에게는 총 500만 원 상당의 럭키백을 증정한다.

제기 만들기, 연 만들기 등 부모와 아이가 함께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된다. 당일 원마운트 쇼핑몰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직접 만든 제기로 제기차기 미션을 성공하면 워터파크 초대권까지 받아갈 수 있다.

이 밖에도 한가위 쇼핑몰 고객 사은행사로 당일 7만 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이 있으면 원마운트 토이사파리에서 워터파크나 스노우파크 무료초대권을 받아갈 수 있다. 15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이다.

원마운트 ‘한가위 한마당’의 자세한 행사 일정 및 내용 등은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