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로 접어들며 패션브랜드 신규매장이 활기를 띄고 있다. 하남의 랜드 마크로 자리 잡을 스타필드를 비롯해 플래그십 스토어 등 연이은 오픈행렬이 소비자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메트로시티 라운지, 스타필드 하남점과 롯데월드 몰
지난 6월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첫 선을 보인 ‘메트로시티 라운지’ 1호점은 메트로시티가 지향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콘셉트 스토어로서 성공적인 론칭을 했다. 이에 9월 오픈하는 신규매장은 커피와 레스토랑을 겸해 F&B까지 선보이며 기존 라운지 매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하나의 공간 안에 ‘미미미(mememi)’라는 이름의 콜렉트 카페를 런칭 할 계획이다.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과 롯데월드몰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9월 30일까지 메트로시티 공식 SNS 채널 및 메트로시티 라운지에 방문 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트로시티 콜렉터 운영과 메티베어 포토이벤트, mememi 스탬프 쿠폰 이벤트, 기프트 증정 및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리스트,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여성복 ‘리스트(LIST)’가 서울 삼성동에 소재한 프리미엄 트렌디 쇼핑몰 파르나스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는 9월1일 오픈했다. 각각의 형태 구조에 따라 효율적인 기능과 공간 확대를 위해 배열하고 구조하는 건축적인 설계를 접목 시켜 모두의 공간 즉, ‘우리의 쉼터’로 표현했다. 매장 내 우측 진열장은 공간을 중첩되게 해 마치 ‘시스루룩(See-through Look)’처럼 어느 방면에서나 상품이 보일 수 있도록 진열했다. 이는 소비자들의 쇼핑 시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마련된 방안이다.

#핫티(HOT-T), 강남역에 스마트 기술 접목한 13호점
핫티가 강남에 13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스마트 슈즈 쇼핑을 제안한다. 지난 2일 일산 웨스턴돔 입점에 이어 국내 최대이자 최고 상권으로 꼽히는 강남역 11번 출구 앞에 약 100평 규모로 오픈하는 핫티는 최근 반년 동안 여의도, 홍대, 부산 서면 등 중심상권에 7개의 매장을 공격적으로 선보이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의 DNA를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제안하며 일대 슈즈 멀티숍 시장을 뒤흔드는 등 그 동안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홍대매장에 첫 선을 보여 화제가 되었던 스마트 오더 트래킹 (SOT, Smart Order Tracking) 시스템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올세인츠, 스타필드 하남점
영국 이스트런던 패션 브랜드 ‘올세인츠 (ALLSAINTS)’가 지난 9월 5일,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13번째 올세인츠 매장을 오픈했다.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론칭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올세인츠는 2014년 8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론칭한 이후 빠른 속도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스타필드 하남의 올세인츠 매장은 앤틱 소잉머신과 낡은 벽돌, 철재 소재를 활용하여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표현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며, 약 120평의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여유 있는 쇼핑 공간으로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