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슈콤마보니
▲ 사진=슈콤마보니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여성의 옷차림에도 많은 변화가 일고 있다. 특히나 더욱 쌀쌀해진 날씨 탓에 평상 시 옷차림의 컬러와 소재, 디자인을 선정함에 있어서 좀 더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담아 낼 수 있는 제품들을 찾게 된다. 더군다나 패션의 완성은 슈즈라는 말도 있다. 그만큼 슈즈 선택이 그날의 스타일링의 흥망을 좌지우지 한다고 볼 수 있다. 올 가을겨울 유행할 슈즈 아이템들에 대해 꼼꼼히 따져보고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릴법한 아이템을 찾아보자.

#여성, 가을을 담은 컬러+소재로 다채로운 스타일

▲ 사진=롱샴
▲ 사진=롱샴
올 가을 멋쟁이 여성들을 겨냥한 따뜻한 가을 느낌을 담은 소재나 컬러, 디자인의 다채로운 제품들이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나 몇 시즌 전부터 유행하고 있는 편안한 착용감의 슬립온 제품에서부터 아찔한 굽을 자랑하는 부티 힐, 테슬이나 스트링이 달린 플랫 슈즈에 이르기까지 가을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색다른 슈즈들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색다른 느낌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이그조틱하거나 추상적인 패턴이 들어간 제품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남성,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스니커즈형 슈즈 인기

▲ 사진=부테로
▲ 사진=부테로
올 가을 남성들을 위해 멋스러움과 실용성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켜줄 다양한 레더 스니커즈가 트렌드로 떠올를 것으로 예상된다. 톤 다운된 네이비 및 브라운, 블랙, 버건디, 카멜 컬러 등으로 편안한 착화 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세미 정장 룩 뿐만 아니라 캐주얼 룩에 이르기까지 믹스 매치가 손쉽다. 상의나 하의 컬러 톤과 슈즈 컬러를 맞춘다면 좀 더 세련되고 댄디한 남성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