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다운점퍼는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연출해준다? 최근 전지현, 박신혜의 겨울 화보를 통해 겨울 트렌드를 미리 만나보자.

#박신혜의 다운재킷 ‘깃털처럼 가벼워’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전속모델 박신혜의 ‘헬리움 다운재킷’ CF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다이어트 방법이 화제가 될 만큼 과거보다 한결 날씬해진 몸매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박신혜가 반소매 티셔츠와 스키니진이라는 심플한 차림으로 등장, ‘헬리움 다운재킷’을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심플하고 멋스러운 룩을 완성하는 장면도 CF의 포인트 중 하나다. 아웃도어가 캐주얼웨어와 경계가 흐려지고 일상복으로 착용 가능함은 물론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하다는 점을 주지하고 있다.

#전시현의 도시적이고 고급스런 ‘시크 아웃도어룩’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시크(Chic)’를 테마로 2016년 가을·겨울(F/W)컬렉션을 발표하며 아웃도어 트렌드를 새롭게 이끌 시크 아웃도어룩 화보를 공개했다. 올 가을과 겨울, 도심 속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추구하는 컨셉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시크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시즌 메인 컬러로 고급스런 무드를 연출하는 화이트를 선택하고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스타 전지현과 함께 세련된 시티 아웃도어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런던에서 ‘마이크로 어드벤처(Micro-adventure)’를 컨셉으로 촬영된 화보는 전지현의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을 리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