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웍스, 21일 NS홈쇼핑서 ‘롤로 스팀 헤어세터’ 론칭 방송

 
 

고데기는 웨이브 머리 연출을 위해 대중적으로 쓰이는 헤어기기지만 머리카락에 후끈한 열을 가한다는 점에서 모발 손상이 불가피하다. 그런데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한 신개념 고데기가 나왔다.

이미용기기 전문회사인 프레쉬웍스는 국내 최초로 100% 스팀 기술을 활용해 모발 손상을 방지한 고데기 '롤로 스팀 헤어세터'를 출시하고 오는 21일 오후 12시40분 NS홈쇼핑을 통해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프레쉬웍스의 ‘롤로 스팀 헤어세터’는 본체 버튼을 누르면 30초 후 분사되는 이온스팀을 롤러에 쏘인 후 머리에 대고 돌돌 말아주면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웨이브컬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레쉬웍스는 자연스럽고 탄력 넘치는 웨이브컬을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고데기 개발을 위해 고가의 헤어기기에 사용하는 이온발생기를 고안해냈고 이를 통해 본체 스팀홀에서 분사되는 이온스팀이 쉽고 빠르게 웨이브컬을 만들어주는 '롤로 스팀 헤어세터'를 탄생시켰다.

프레쉬웍스 연구개발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스팀을 사용하므로 기존과 같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이 없으며 사용 후 연출된 탱글탱글한 웨이브컬은 푸석거리지 않고 촉촉함마저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프레쉬웍스는 피엔케이임상센터를 통해 모발 손상 방지 기능 및 수분량 증가 효과를 공인받았다.

그동안 이 제품은 국내 유명 백화점과 여배우들의 헤어숍으로 알려진 청담알루에서만 볼 수 있어 일명 '여배우 고데기'로 불렸으나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출근 준비에 바쁜 아침 시간대에도 빠르게 기기를 예열시켜 숙련된 전문가도 까다로워하는 웨이브컬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이를 종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안방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란 기대다.

청담알루 정미영 원장은 "실제로 사용해보니 잦은 탈색과 염색으로 모발이 심하게 손상된 아이돌 스타들과 힘없고 가는 모발로 펌을 할 수 없는 이들에게 특히 효과적이었다"고 말했다.

제품을 먼저 사용해 본 이들은 쉬운 사용법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한 고객은 "특별한 테크닉 없이 평상 시 헤어롤 말듯 그냥 말기만 했는데 컬이 굉장히 잘 나오고 퇴근할 때까지 유지되는 지속력 또한 놀라웠다"며 초보자들에게 추천한다는 사용 후기를 남겼다.

프레쉬웍스는 21일 홈쇼핑 방송에서 본체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웨이브컬을 완성할 수 있는 멀티롤러를 함께 구성해 선보이는 한편 피부 보습 관리에 효과적인 '페이스 스티머'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롤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