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지났다. 그러나 아직 연휴는 남았다. 그리고 화장품 업계의 이벤트는 계속된다. 새로운 매장 오픈을 자축하기 위해, 새로 나온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브랜드의 의미 있는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명분과 취지도 다양하다. 물론 통상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돼있다. 남은 3일의 휴일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저마다 나름의 계획이 있겠지만 잠시 짬을 내면 기대 이상의 대박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 새 매장에서 큰 혜택을 드립니다

▲ 어바웃미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왼쪽), 라우쉬 스위스 허벌 3종 제품
▲ 어바웃미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왼쪽), 라우쉬 스위스 허벌 3종 제품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경기도 하남시에 들어선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새 매장을 선보였다. 이 매장에선 화장품과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까지 어바웃미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어바웃미는 새 매장 오픈을 기념해 18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의 방문객에게 허브 화분을 선물한다. 또 스타필드 하남점을 포함해 브랜드의 모든 매장에서 10월 31일까지 다 쓴 화장품 용기를 가져오면 해당 제품을 50% 할인해주는 ‘공병 수거 이벤트’와 3·6·9번째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스템프 이벤트’를 펼친다. 더불어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금액대별 사은품을 주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가질 예정이다.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 또한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벨포트는 이곳에 랩시리즈, 크리니크포맨 등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와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한데 모은 남성 뷰티 편집 매장을 별도로 구성해 눈길을 모은다. 오모로비짜, 달팡, 크리니크, 오리진스, 에이버리, 셀라비, 아이디에이지와 같은 로드숍의 주력 브랜드들도 함께 판매한다.

벨포트는 새 매장 개점을 알리기 위해 25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이벨포트' 바디 4종 제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벨포트 장우산과 바디 4종을 증정한다. 남성 인기 브랜드 랩시리즈는 엑스퍼트 스킨로션 세트, 엑스퍼트 스킨세럼 세트 등을 구매한 이에게 대용량 샘플 3종을 제공하고 1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여행이나 레저 활동 시 유용한 아라미스 더플백을 증정한다.

스위스 더모 헤어케어 브랜드 라우쉬(RAUSCH)는 신세계몰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신세계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된 체험용 샘플세트를 증정한다는 것. 샘플세트는 △허브의 힘으로 두피·모발에 활력을 주는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 △모발과 두피에 수분 진정효과를 주는 ‘스위스 허벌 케어 린스 컨디셔너’ △두피의 과도한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주는 ‘씨위드 스칼프 팩’ △두피·모발에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위트점 너리싱 팩’으로 구성돼있다.

또 4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자에겐 브랜드의 모든 샴푸와 컨디셔너, 팩을 체험해볼 수 있는 15종 키트를 선물한다. 더불어 윌로우바크와 스위스 허벌 라인 등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를 체험하고픈 이에게는 배송비만 부담하면 트래블 사이즈로 제공한다.

# 신제품의 효과, 먼저 느껴보세요

▲ 게리쏭 멀티 얼반 프로텍터(왼쪽), 리빙프루프 노 프리즈 너리싱 오일
▲ 게리쏭 멀티 얼반 프로텍터(왼쪽), 리빙프루프 노 프리즈 너리싱 오일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은 신제품 ‘멀티 얼반 프로텍터’ 구매자에게 10% 할인 혜택과 함께 ‘루마카 페이스솝’ 정품을 증정한다. ‘게리쏭 멀티 얼반 프로텍터’는 연잎 효과 기술을 적용한 자외선 차단제로 미세먼지가 피부에 흡착되는 것을 막아준다.

피부보호 외에 미백, 주름개선 효과까지 지닌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무기 자외선차단제를 함유해 자극이 적다. 가을볕이 예사롭지 않고 대기 오염도가 수시로 나빠지곤 하는 요즘 같은 때 사용하기에 제격. 이번 신제품 할인 이벤트는 클레어스코리아의 공식몰인 나인컴플렉스 홈페이지와 명동 직영점에서 진행된다.

미국의 바이오테크 헤어케어 브랜드 리빙프루프는 신제품 ‘노 프리즈 너리싱 오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리빙프루프 데이’ 이벤트를 펼친다. ‘노 프리즈 너리싱 오일’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고농축 헤어케어 오일로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돼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빙프루프의 컨셉 살롱을 방문하고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신제품 체험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시술 고객들에겐 브랜드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리빙프루프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면 헤어케어 스프레이인 ‘노 프리즈 휴미디티 쉴드(60ml)’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스타일링 크림 등 3종 제품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 응모하시고 특별한 선물 받아가세요

▲ 바이오-오일 카피 공모전(위),  페리페라 잉크빨 S.O.S 이벤트
▲ 바이오-오일 카피 공모전(위), 페리페라 잉크빨 S.O.S 이벤트

유한양행은 소비자의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모으는 ‘바이오-오일 카피 공모전’을 21일까지 개최한다.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의 특징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카피를 30자 이하 댓글로 바이오-오일 공식 온라인몰과 블로그, 페이스북 중 한 곳을 골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1등 수상자(1명)와 2등 수상자(2명)에게는 각각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과 3만원권을, 3등 3명에게는 바이오-오일 60ml 정품을, 장려상 5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발표한다.

페리페라(peripera)는 구독자 백만의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함께하는 ‘잉크빨 S.O.S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뽀샵빨, 머리빨, 옷빨로도 해결하기 어려운 뷰티 고민을 씬님이 페리페라의 신제품 ‘잉크빨’로 해결해준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내달 3일까지 페리페라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대표적인 뷰티 고민 4가지 중 각자 가장 심각하다고 생각되는 고민을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은 다음달 21일 열리는 ‘페리페라×씬님 잉크빨 뷰티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다. 이날 뷰티클래스에서는 ‘예쁨지수 200% 살려주는 잉크빨 메이크업’을 주제로 씬님이 직접 시연을 보여주고 페리페라 잉크빨 대표 아이템을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질 예정이다.

# 환절기 화장품, 보다 합리적 가격에 장만하세요

▲ 파파레서피 '하얀꽃 순백크림' 30% 할인을 비롯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이어간다(왼쪽), 폴라초이스는 전 제품 20% 할인 행사를 단행한다
▲ 파파레서피 '하얀꽃 순백크림' 30% 할인을 비롯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이어간다(왼쪽), 폴라초이스는 전 제품 20% 할인 행사를 단행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는 서울 신사동에 있는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15일부터 30일까지는 ‘파파레서피 하얀꽃 순백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INGA 컬러 크러쉬 립 펜슬 시크로즈’ 구매 시 봄비 달달 꿀 립 밤을 증정한다.

폴라초이스는 환절기 피부건강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오는 26일까지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는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진공 주사기형 모이스처 라이저인 ‘리지스트 라인 미니마이저’와 눈부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9월 신제품 ‘리지스트 10%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비타민C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채워주는 ‘리시스트 비타민C 스팟 트리트먼트’ 등이 있다.

# 고객과 함께 기쁨을 나눕니다

▲ 스킨푸드 '이럴슈가 메리박스' 한정 판매 행사(위), 아이소이의 리뉴얼 홈페이지 메인 화면
▲ 스킨푸드 '이럴슈가 메리박스' 한정 판매 행사(위), 아이소이의 리뉴얼 홈페이지 메인 화면

스킨푸드는 블랙슈가 라인의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이럴슈가 메리박스’를 특별 기획해 한정 판매한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에센셜·라이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럴슈가 메리박스’는 다양한 스킨푸드 제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박스에는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전용 코튼패드’와 ‘블랙슈가 퍼펙트 마스크 시트 2X 에센셜’이 공통으로 구성돼있고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21ml)‘ 정품,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50g)’, ‘블랙슈가 스트로베리 마스크 워시오프(50g)’,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오프(50g)’,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62ml)’,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25g)’ 총 6종 중 1종이 무작위로 포함돼있다.

아이소이(isoi)는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아이소이는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가장 큰 특징은 고객별 맞춤 정보 제공이 가능한 ‘큐레이션 센터’를 메인 화면 우측에 바 형태로 배치한 것이다. 이를 통해 방문자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메인 화면 중앙에는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를 확대 배치해 누구나 해당 시즌의 이벤트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각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 중국인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어요

▲ 올리브영은 명동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주요 관광상권 매장에서 중국인 관광객 대상 중추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위), 라벨영은 G마켓의 중국어 기반 쇼핑 사이트 중문숍에서 브랜드몰을 운영한다
▲ 올리브영은 명동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주요 관광상권 매장에서 중국인 관광객 대상 중추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위), 라벨영은 G마켓의 중국어 기반 쇼핑 사이트 중문숍에서 브랜드몰을 운영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명동 플래그십스토어와 홍대입구역점, 이태원점, 제주중문점 등 전국 주요 관광상권 매장을 중심으로 중국인 관광객 대상 중추절 프로모션을 18일까지 실시한다. ‘꽉 찬 달처럼, 꽉 찬 쇼핑하세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단체여행객보다 상대적으로 쇼핑 시간의 여유를 즐기며 구매력이 높은 ‘싼커(散客)’, 즉 중국인 개별여행객의 소비 확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리브영은 행사 기간 내 8만원 이상 구매하는 외국인 고객에게 K-뷰티와 K-헬스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들의 정품과 샘플 11종으로 랜덤 구성된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번 ‘트래블 파우치’는 메디힐, 수려한, 귀애랑, 마몽드, 이너비 등 유커들의 쇼핑바구니 우선순위로 꼽히는 브랜드 제품들로 풍성하게 채웠다. 나아가 대중교통을 이용해 보다 광범위한 지역에서 자유여행을 즐기는 싼커족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전국 주요 지역의 지하철 노선도 및 올리브영 매장이 안내된 ‘트래블맵’도 증정한다. 외국인 고객은 올리브영 관광 상권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면세 혜택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라벨영은 G마켓의 중국어 기반 쇼핑 사이트 중문숍에서 19일까지 브랜드몰을 운영한다. 중국 역직구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만든 G마켓 중문숍은 구매, 결제, 배송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중국어로 안내함으로써 중국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라벨영은 이른바 ‘병맛 동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빵꾸팩 시리즈부터 최근 출시한 바나나샴푸, 바나나헤어에센스까지 50개 이상의 폼목을 중문숍에 등록해 중국 현지에서도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