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올리브영, 세일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제 아무리 긴 연휴라 해도 그 끝은 늘 뭔가 모자란 듯 아쉬움이 남기 마련이다. 어차피 돌아가야할 일상이지만 영 내키지 않고 짜증스럽다면 알록달록 화장품 쇼핑으로 잠시 기분을 전환해보는 건 어떨까?

 
 

토니모리는 올 가을 시즌 야심작인 ‘더 블랙티 런던클래식 세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모든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빅 세일(BIG SALE)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동안 비결인 블랙티 성분에 주목한 제품으로 출시 이전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영국 왕실이 인증한 블랙티 성분이 노화를 막아주는 동시에 독자 개발한 흑효모 발효 여과물이 탄력을 채워 더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는 설명.

이번 행사에서는 이 제품을 비롯한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반값에 구매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정 판매되는 포켓몬 에디션도 행사 기간 10% 할인 가격에 살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미 실시하고 있던 포켓몬 핸드크림 및 폼클렌저 1+1 프로모션도 그대로 유지되므로 혜택이 크다.

더불어 매일 한 제품씩을 특가로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행사 마지막 날인 20일엔 정가 2만원 짜리인 100시간 크림(2만원)을 1만2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이에겐 피카츄 마우스패드도 선물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를 다채롭게 보여주는 ‘컬러 블라스트(Color Blast)'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채로운 컬러와 뛰어난 발색력으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올리브영의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와 협업했다. 웨이크메이크의 올해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에게 올 가을 최신 뷰티컬러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

올리브영은 행사 기간 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컬러 블라스트 키트'를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컬러 블라스트 키트’는 심플하고 실용적인 블랙 2단 틴 케이스 안에 지난 여름 ‘워터파크 틴트’라 불릴 정도로 촉촉하고 선명한 발색으로 인기를 끌었던 ‘수분 톡’ 틴트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