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다. 이때 커진 일교차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블라우스에 주목하자. 블라우스는 기온차가 큰 간절기에 입기 제격이고 멋까지 더해줘 여성들의 간절기 아이템으로 인기. 이에 ㈜신원 씨(SI)에서 블라우스를 활용한 섹시하고 우아한 간절기 가을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깔끔한 주름 장식 블라우스로 섹시하게

 
 
은근한 섹시미를 풍기는 가을 여인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깔끔한 디자인의 블라우스를 선택하자.부드러운 살색 색상이 여성미를 자극하는 씨(SI) 블라우스는 매혹적이고 섹시한 멋을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블라우스 소매, 목 라인 부분에 가미된 물결 모양의 주름 장식이 청순한 느낌까지 강조해 이다희처럼 레오파드 무늬의 청바지와 매치하면 세련된 멋이 표현된다.

이때 전체적인 의상 색상에 맞춰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사각모양의 어두운 연갈색 도트 미니백으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실버, 골드 조합의 손목 시계를 착용해주면 감각적인 가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패턴 블라우스로 우아한 가을 패션 완성!

 
 
무늬가 더해진 블라우스를 활용하면 손쉽게 우아한 가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검정, 하양 색상의 독특한 패턴 무늬가 돋보이는 씨(SI) 블라우스는 클래식하면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블라우스 목 부분에 더해진 스카프 디테일이 자연스러운 멋을 더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가을 분위기를 살려준다. 좀 더 우아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톤 다운된 색상의 롱 베스트를 함께 연출하는 것이 방법이다.

같이 연출하는 액세서리는 무난한 듯 강렬한 아이템으로 스타일에 힘을 더해주는 것이 요령이다. 검정 색상의 깔끔한 선글라스는 단아한 여성미를 드러내기 안성맞춤. 또 로즈 골드의 뱅글 팔찌와 반지를 포인트로 마무리하면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