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는 다음달 2일까지 서울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이름인 ‘수·분·빛’은 클레어스코리아의 간판 브랜드 게리쏭의 전속모델 이광수, 그리고 각각 보습(수), 영양(분), 미백(빛)을 컨셉으로 한 인기제품인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 ‘게리쏭 딜라이트 크림’ ‘클라우드9 블랑드 일루미네이팅 크림’을 의미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들을 비롯한 클레어스코리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으며 사은품 증정 및 이벤트가 풍성하게 열린다. 특히 이광수×게리쏭 콜라보레이션 사은품 행사가 눈길을 끄는데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동안 구매고객 모두에게 이광수 브로마이드와 스티커를 제공하고 제품 구매액이 5만원 이상이면 이광수 팬사인회 응모권과 쇼퍼백을 증정한다.

이광수 팬사인회는 오는 10월 1일 열리며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프랑스, 스위스, 그리스 등 유럽 유기농 및 자연주의 브랜드 편집숍인 온뜨레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새 매장을 선보였다. 온뜨레 청담점은 자연친화적이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갸마르드, 까띠에, 에키아 등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들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바디, 헤어케어존을 별도로 구성,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유기농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가닉 두피케어 샴푸(20g)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의 제품을 사면 오가닉 핸드&립 케어2종 정품 키트를, 10만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오가닉 로즈 플로랄 워터 미스트 정품을 증정한다. 또 신규 회원 가입 시 온뜨레 베스트 5종 트라이얼 샘플과 100% 오가닉 코튼패드를 증정한다.

지난해 8월 이화여대 인근에 로드숍을 선보이며 출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1년 여 동안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최근 백화점 입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금까지 AK플라자 구로본점, 롯데백화점 대전점, 인천점에 차례대로 매장을 오픈했으며 로드숍, 면세점을 비롯해 이번에 선보인 롯데백화점 부산 동래점과 미아점까지 매장 수가 20개를 넘어섰다.

얼마 전 문을 연 라비오뜨 롯데백화점 부산 동래점과 미아점 매장에서는 온라인몰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와인 컬렉션 라인을 비롯해 독자적인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제품까지 140여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라비오뜨는 백화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멤버십 가입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고객들의 편안한 쇼핑을 위한 상담존을 상시 운영, 차별화된 피부 컨설팅과 서비스에 힘쓸 방침이다.

키엘 ‘1:1 맞춤 스킨 체인지’는 환절기,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인 여성들을 키엘 팝업카로 직접 찾아가 피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인 ‘1:1 맞춤 스킨 체인지’ 샘플링 이벤트를 연다.

키엘 팝업카에 방문해 상담지에 자신의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 등을 체크하면 이를 바탕으로 전문 상담가로부터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컨설팅을 받은 고객들에겐 환절기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건조함, 각질, 주름 등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키엘의 베스트셀러 5종 샘플을 제공한다. 또 상담지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디럭스 샘플과 키엘 빅백(bag)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도 팝업카가 열리는 1시부터 5시까지 매시간별로 베스트 포토를 선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정품을 받을 수 있는 룰렛 게임 등도 마련돼있다. 이번 팝업카 이벤트는 9월말까지 서울의 주요 대학가와 상권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