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레인보우 멤버 재경이 뷰티화보를 통해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바비 브라운은 레인보우 재경과 함께 촬영한 2016년 F/W 메이크업 룩 화보를 30일 공개했다. 

바비 브라운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 조성경 이사는 "재경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다양한 룩을 소화해내는 능력 등이 바비 브라운의 하반기 메이크업 룩과 잘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재경은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올 가을 대표 트렌드인 버건디 컬러의 립스틱과 시멘트 아이섀도를 매치한 룩은 촬영 시작과 동시에 모든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재경은 "평소 무대 메이크업을 직접 할 정도로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특히 가장 즐겨 사용하는 브랜드인 바비 브라운과 이번 화보 촬영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올 가을 소개하게 된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룩들은 모두 트렌디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시도해볼 수 있어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재경은 최근 NS 윤지와 함께 KBS 2TV '수상한 휴가'에 출연해 스위스 마터호른 트래킹 여정을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