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부터 마이 보이 프렌드 세트, 맥스 엘에스 세트 등 한정 수량 판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남성 스킨케어 제품과 남성 향수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오는 14일부터 특별 판매한다.

랩 시리즈가 준비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들로 구성된 ‘맥스 엘에스 세트’와 남성용 BB크림과 대용량 클렌저 샘플로 구성된 ‘마이 보이 프렌드 세트’, 워터로션과 나이트 리커버리 로션으로 구성된 ‘나이트 케어 세트’, 랩 시리즈 매장에서 판매하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향수 브랜드 ‘지 제냐 향수 세트’ 등 다양하다.

랩 시리즈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맥스 엘에스 기프트 세트는 최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인 ‘맥스 엘에스 스킨 리차징 워터로션’과 바르는 즉시 피부 노화의 흔적을 완화시키고 피부에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높여주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보습 크림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페이스 크림’에 맥스 엘에스 샘플 3종과 파우치를 함께 구성한 17만3000원대의 기프트 세트다.

‘마이 보이 프렌드 세트’는 그루밍에 관심 많은 남자 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할만한 기프트 세트로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남성용 BB크림과 30ml 대용량 클렌저 샘플을 함께 구성한 5만5000원대 기프트 세트다.

이 밖에도 랩 시리즈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워터로션과 밤 사이 풍부한 비타민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 개선을 도와주는 나이트 리커버리 로션에 샘플 3종과 파우치로 구성한 9만8000원대의 ‘나이트 케어 세트’와 랩 시리즈 매장에서 판매하는 이태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남성 향수 ‘지 제냐 향수 세트’를 16만원대에 구성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남성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특별 판매하는 랩 시리즈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