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명품 아케이드 ‘크리스마스 마켓’

서울신라호텔 명품 아케이드에서는 12월 13일(목) 단 하루,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을 아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다. 프랑스(Marche de Noël), 독일(Weinacht Markt) 등 유럽에서 성대하게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 콘셉트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소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마련하려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김영석 한복, Brioni, Kiton, John Lobb 등 아케이드에 입점한 19가지 명품 브랜드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안하며, 일부 품목의 경우 균일가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이탈리아 장인 아틀리에(공방)’를 아케이드 홀에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마련, 세계적인 이탈리아 장인들이 직접 한국 최초로 방문해 고객에게 직접 셔츠와 구두 두 가지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나는 세계 3대 맞춤 셔츠 브랜드로 손꼽히는 이탈리아 ‘마리아 산탄젤로(Maria Santangelo)’의 장인이 직접 호텔 아케이드 홀을 방문, 나폴리 셔츠의 MTM(Made-To-Measure/맞춤 디자인) 서비스를 팝업 이벤트 식으로 진행한다. 마리아 산탄젤로는 유럽은 물론 일본에도 마니아 고객을 보유할 만큼 맞춤 셔츠로 최고 권위를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로, 아직 국내에 진출하지 않은 상태. 이번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마켓을 통해 단 하루(오전 10시~오후 7시) 동안 국내 최초로 한국 고객들과 만나게 된다. 둘째는 구두 맞춤 행사로,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명품 핸드메이드 구두 장인으로 유명한 로베르토 우골리니(Roberto Ugolini)를 직접 초청해 고객에게 직접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베르토 우골리니는 4대째 핸드메이드 제작방식과 비스포크(맞춤 서비스) 주문 방식을 고수해 오고 있는 브랜드. 도쿄, 뉴욕 등에서 트렁크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한국에서는 서울신라호텔에서 처음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