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바이우 ‘피팅 꿀광 메이크업’ 론칭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의 신개념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바이우(KEY'S BY WOO)’는 겨울을 맞아 추위와 건조함에도 촉촉하게 윤기가 흐르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피팅 꿀광 메이크업’ 라인을 11일 화요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피팅 꿀광 메이크업’은 마치 꿀을 바른 듯 쫀쫀하고 밀착감 있게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블랙허니와 로얄젤리 추출물 등 꿀의 영양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한층 촉촉하고 생기 있게 피부를 가꿔준다. 또한 일반적인 파운데이션 도포 방법인 붓이나 퍼프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극세모의 퍼 브러시를 함께 구성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우현증 원장은 “겨울철의 피부는 차가운 외부 환경과 건조 등으로 민감해져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 시 자극을 최소화 하는 것이 포인트”라며 “특히 푸석해진 겨울 피부를 위해서는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서 보습을 강화하곤 했는데 이번에 선보이는 피팅 꿀광 메이크업 라인은 그러한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강력한 보습 및 영양성분을 담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윤기와 수분감을 경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피팅 꿀광 메이크업’ 라인은 ‘울트라 리치 커버데이션 SPF 20/PA+’과 퍼브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울트라 리치 커버데이션은 밤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고 영양 블랙허니를 담아 눈길을 끈다. 블랙허니는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깊은 열대 우림에서 추출하는 벌꿀로 일반 벌꿀과는 달리 짙은 갈색을 띠며 항산화 성분과 영양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와 아미노산이 가득 들어있는 프로폴리스, 로열젤리와 비즈 왁스 등 꿀과 벌집 등에서 추출한 주요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 꿀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전달한다. 이 밖에도 피부 보호와 진정 효과를 위해 사과와 당근, 토마토 등에서 추출한 17가지 식물성 콤플렉스 성분과 11개의 천연 보습인자 등을 함유해 촉촉하고 피부의 수분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함께 구성된 퍼브러시는 0.06mm의 극세모 62만개를 사용하여 제작됐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며 요철과 굴곡진 피부 표면도 촘촘히 채워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항균모를 이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키스바이우의 ‘피팅 꿀광 메이크업’은 우현증 원장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15주년을 기념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11일 화요일 16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