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람과 낭만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계절 가을이다. 특히 이 시즌에 맞춰 결혼하려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가을에 연출하는 하객 패션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부보다 튀지 않지만 고혹적인 가을 분위기를 선보일 수 있는 여자 가을 하객 패션 연출법을 소개한다.

#패턴 원피스로 도도하고 섹시한 하객 패션

▲ 화보-이사베이/ 시계-트리바(TRIWA)/ 팔찌-모니카 비나더/ 신발-체사레 파치오티
▲ 화보-이사베이/ 시계-트리바(TRIWA)/ 팔찌-모니카 비나더/ 신발-체사레 파치오티
도도한 분위기의 하객 패션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은 화려한 무늬의 원피스를 선택하자. 한채영이 이사베이 화보에서 연출한 것처럼 빨강, 하양, 남색 조합의 강렬한 패턴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에 야상 재킷을 매치한 스타일링은 가벼운 듯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원피스 허리 부분에 잡힌 주름 디테일이 여성의 라인을 부각시켜 은근한 섹시미까지 어필해준다.

이때 차분한 색상의 주얼리와 신발로 하객 패션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실버 색상의 깔끔한 손목 시계에 실버 바가 매력적인 팔찌를 레이어드해 세련된 감성을 연출하고 검정 유광이 돋보이는 단화를 스타일링에 더하면 럭셔리한 하객 패션이 완성된다.

#깔끔한 ‘블라우스+치마+재킷’ 조합의 단아한 하객룩

▲ 화보-이사베이/ 안경-마코스 by룩옵티컬/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 화보-이사베이/ 안경-마코스 by룩옵티컬/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깔끔한 디자인의 블라우스와 치마로 단아한 하객 패션을 연출하는 것도 방법이다. 하얀 블라우스, 남색 스커트에 부드러운 갈색 색상의 이사베이 재킷을 매치한 스타일링은 도회적이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선보이기 제격. 특히 블라우스와 치마 상단 위에 더해진 금색 장식이 지적인 느낌까지 강조한다.

화보 속 한채영처럼 작지만 강렬한 아이템을 함께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다. 특히 오묘한 색상의 얇은 템플이 멋스러운 안경은 클래식한 느낌을 더해준다. 또 금색 스터드 장식이 가미된 미니백은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한껏 살려주는 아이템이니 참고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