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용하는 아이템 및 뷰티팁 공유하는 뷰스타그램 인기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최근 자신이 평소 애용하는 아이템이나 뷰티팁을 공유하는 '뷰스타그램'이 인기다. 특히 인지도가 높은 스타의 뷰스타그램은 SNS 유저들의 이목을 쉽게 집중시키며 노출 제품에 대한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요소. 기업들이 스타의 SNS에 제품을 노출시키고자 열을 올리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그렇다면 전세계 팔로워를 열광케 한 스타의 '뷰스타그램' 제품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최근 타임라인을 도배한 뷰스타그램 제품을 모아봤다. 
 

#우아한 배우 김효진, 그녀의 비밀스러운 욕실 아이템 

▲ 사진 김효진 인스타그램
▲ 사진 김효진 인스타그램

배우 김효진은 여전히 우아한 기품을 잃지 않았지만 배우로서의 화려함 보다는 한 아이의 엄마로서 아내로서 소식을 공개하며 최근 대중들의 화제 모으고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에서는 아이 엄마라고 하기에는 믿을 수 없는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와 20대 같은 피부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한 장의 사진이 많은 팔로워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가 자신의 '애정템'으로 가득 채운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 자신의 욕실을 공개한 것. 그녀의 욕실을 우아하게 채워준 제품은 바로 그녀가 예전부터 오랜 팬이라고 밝힌 프렌치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다.

그중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 '비노수르스 S.O.S 써스트 퀀칭 세럼'과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고보습 효과와 즉각적인 진정,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 소소한 일상 공유하는 손수현, 그녀가 공개한 피부관리 비법

▲ 사진 손수현 인스타그램
▲ 사진 손수현 인스타그램

배우 손수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범하고 소소한 20대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 속 손수현은 백옥 같은 피부와 인형 같은 외모, 사랑스러운 셀카로 팔로워에게 근황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자신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추천해주며 많은 팔로우의 '좋아요'를 누르게 만들기도 했다. 

평소 그녀는 피부 관리 비법으로 클렌징을 꼽고 자신만의 세안법을 소개할 정도로 중요성을 강조했는데, 그녀가 뷰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제품은 '헉슬리 클렌징 워터; 비 클린 비 모이스트'와 '헉슬리 클렌징 젤; 비 클린 비 모이스트'다. 두 제품 모두 눈 시림 등의 자극이 없는 순한 타입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 아이비, 팔로워가 궁금한 아이템 아낌없이 공개하는 그녀

▲ 사진 아이비 인스타그램
▲ 사진 아이비 인스타그램

한때 한 포털사이트의 파워블로거로 활동하며 섹시 여가수의 이미지는 벗고 친숙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일상뿐 아니라 메이크업과 패션 팁까지 아낌없이 공개한 가수 아이비. 그녀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팔로워와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그녀는 직접 추천해 주는 제품은 물론 입고 있는 옷과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문의에 일일히 답변해주면서 팔로워의 궁금증을 한번에 해결해 주고 있다. 최근에는 레드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셀카에 사용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자 브랜드와 구매처를 알려주는 사진을 올리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 속 레드 립스틱은 '웨이크메이크'의 매트 립스틱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선명한 고감도 HD 컬러가 특징이다. 파우더를 압축해 놓은 듯한 신개념 제형으로 미세한 컬러 입자가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되며 예민한 입술도 당김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