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시에로 코스메틱 등 자사 브랜드 모델 활용한 팬사인회 개최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화장품업계는 최근 가을,겨울 시즌 공략을 위한 마케팅에 한창이다. 특히 팬사인회 등 스타를 활용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 대대적인 브랜드 홍보를 통한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비오템은 8일 오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 장윤주를 초창해 '예비맘도 변함없이 당당하게'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장윤주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사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전국 '예비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공식 포토행사에 이어 마련된 뷰티 토크쇼에 참석, 임신 중 바디케어 노하우에 대해 공개했으며 직접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에 있던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지난 5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시에로 코스메틱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속모델 황치열의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인회는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정 오픈 기념 및 충성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행사장은 황치열을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황치열은 사인회를 찾아준 팬들에게 반가운 미소와 함께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불가리 프래그런스는 9일 롯데백화점 잠실점(게이트A 정문앞)에서 소녀시대 유리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불가리의 새로운 여성향수 '로즈 골데아' 출시 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로즈 골데아 50ml 이상 또는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사인회 교환권이 제공됐다. 제품 뮤즈로 활동 중인 유리는 이날 100명의 팬들을 직접 만나 뜻 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게리쏭은 1일 명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서 모델 이광수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게리쏭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팬사인회는 명동 팝업스토어 오픈과 게리쏭 모델인 이광수에 대한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팬사인회장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만 등 해외 팬들로 가득 차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저력을 가감없이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

게리쏭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게리쏭과 모델 이광수를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