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tvN 드라마 ‘THE K2(더 케이투)’ 제작 지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로 지창욱, 임윤아, 송윤아 주연 발탁 소식에 제작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 ‘THE K2(더 케이투)’의 제작지원에 나설 화장품사가 결정됐다.

최근 와인 화장품을 컨셉으로 중국에서 큰 성과를 올리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라비오뜨가 지난 9월 23일 첫 방송을 마친 ‘THE K2(더 케이투)’의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발표한 것.

‘THE K2(더 케이투)’는 로열 패밀리를 둘러싼 은밀하고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드라마로 경호원 역의 지창욱과 야망으로 가득 찬 악녀 송윤아, 세상과 단절 된 채 사는 소녀 임윤아 등 주, 조연 최강 라인업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특히 시선을 빼앗는 강렬한 액션과 영화 같은 스케일과 영상미,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력으로 매 회 상승세를 보이며 4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라비오뜨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캐릭터의 역할과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라비오뜨 관계자는 “드라마 ‘THE K2(더 케이투)’ 제작 지원을 통해 라비오뜨를 시청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드라마 제작 지원과 연계한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비오뜨는 김고은을 모델로 지난해 론칭된 화장품 브랜드숍으로 이화여대점, 명동 1호점, 홍대점 등 기존 로드숍 외에 최근 AK플라자 구로점, 롯데 백화점 대전점, 부산 동래점 등 백화점 매장까지 오픈 하여 21호점을 돌파했으며 오프라인상으로 보다 많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