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은수, 화장품 ‘지나인스킨’ 전속모델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공효진 엄마가 화장품 모델이 됐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주인공 ‘표나리’(공효진)의 어린 새엄마 ‘리홍단’ 역 출연 중인 배우 서은수가 화장품 모델 계약을 체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얼마 전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도 캐스팅되며 무한한 잠재력을 어필하고 있는 서은수가 지난 9월말 ‘지나인스킨’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전속모델 활동에 들어간 것.

서은수가 모델이 된 '지나인스킨'은 코스메랩에서 새롭게 런칭 한 브랜드로 9가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Guard 9, 피부를 보호해 주는 9가지 좋은 성분인 Good 9, 9가지 효능 가이드 Guide 9을 뜻한다. 안전한 성분과 탁월한 효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다.

이미 서은수는 올 초 박카스 광고에 출연하며 일찍이 주목을 받아 최근 핸드폰, 건설, 화장품까지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계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따라 드라마 속 서은수의 활약과 함께 그녀의 청순한 이미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할 새로운 화장품 광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지나인스킨이란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지나인스킨 관계자는 “서은수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맞아 전속 모델로 발탁 했다”면서 “광고 촬영장에서 무결점 피부와 밝은 미소로 주어진 컨셉을 소화해 내며 신인답지 않은 면모를 보여 준 덕분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