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포켓몬 에디션’ 폭발적인 인기로 히트 제품 기대감 상승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포켓몬 GO 인기, 화장품으로 이어가나?”

최근 증강현실 게임인 ‘포켓몬 GO’의 인기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포켓몬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한 화장품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 주목된다.

토니모리가 9월 중순 첫 라인업을 출시한 이후 포켓몬 캐릭터 화장품이 귀여운 용기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제품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약 50만개를 돌파한 것.

토니모리 ‘포켓몬 에디션’은 포켓몬과의 약 1년 여간의 협의를 통해 선보인 것으로 미니 쿠션, 블러셔, 폼클렌징, 핸드크림, 크림 4종, 팩트, 틴트, 네일 컬러 등 다양한 제품을 1차로 출시했다. 이후 2차 출시를 통해 추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차 출시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품목은 ‘피카츄 미니 커버 쿠션 SPF50+ PA+++’과 ‘피카츄 미니 쿠션 블러셔’, ‘포켓몬 핸드 크림’이다.

‘피카츄 미니 커버 쿠션’은 호수 별로 피카츄 표정을 다르게 넣어 귀여움을 더했고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꿀광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

‘피카츄 미니 쿠션 블러셔’는 핑크, 코랄, 오렌지 등 총 3가지 컬러를 선보였으며 호수마다 깜찍한 피카츄 표정을 패키지에 담았다.

더불어 ‘포켓몬 핸드 크림’은 푸린과 토게피, 꼬부기와 피카츄 등 캐릭터의 컬러를 활용하여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총 8종을 출시했고 이 8종류의 핸드크림를 다 모으는 소비자들이 생겨날 만큼 인기가 높다.

포켓몬 에디션은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어, 1차 물품이 풀리자마자 당시 누리꾼들 사이에서 토니모리 매장에서 ‘인증샷’을 찍은 뒤 공유하는 상황이 펼쳐지기도 했었다.

이와 관련 토니모리 관계자는 “포켓몬 에디션은 출시 전부터 유니크한 디자인과 스킨케어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았던 제품”이라며,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