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공식 후원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헤어 프로세셔널 브랜드와 도끼, 박재범, 더콰이엇, 빈지노 등 유명 뮤지션들이 만나면 어떤 시너지가 나타날까.

최근 다양하고 신선한 마케팅 시도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오는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잠실 주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 또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은 도끼, 박재범, 더콰이엇, 빈지노 등 유명 뮤지션들과 톱 모델, 패션 피플, 트렌드 세터들이 참여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다양한 패션쇼와 아티스트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샘시크(SAMCHIC) 강수인 부원장, 김활란뮤제네프(MUSEENEUF) 김정옥 팀장, 샵케이(#K) 강혁 원장까지 3개 브랜드 살롱과 함께 쇼의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다.

특히 패션쇼의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에는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헤어 디자이너가 원하는 스타일링을 실현시켜 주는 ‘스타일 익스프레션’라인이 톡톡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한 페스티벌 현장에는 아모스프로페셔널 브랜드 존이 마련되어 제품 체험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패러다임의 페스티벌을 더욱 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함께할 예정”이라며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쇼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을 물론, 프로페셔널의 손길과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NO.1 프로페셔널 브랜드의 포지셔닝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