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 시즌 시작되면서 워너비들의 립 메이크업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그녀의 입술을 훔치고 싶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시작되면서 여성들의 키스를 구애하는 남심을 넘어 워너비 스타들의 입술을 훔치고 싶어 하는 여심도 흔들리고 있다.

특히 최근 다양한 화장품사들이 자신들의 모델을 앞세워 다양한 시즌 컬러의 립 제품을 출시하고 관련 메이크업 팁을 전하고 있어 ‘저 입술 나도 표현 가능할까’라는 여성들의 설렘은 더욱 더 커지고 있다.

그렇다면 여성들이 훔치고 싶은 입술은 누구의 입술일까. 최근 출시된 임수정, 박혜수, 김재경을 모델로 기용한 브랜드의 립 제품과 소개된 메이크업 비법을 알아보자.

“여배우의 입술을 훔치다”

 
 

올 가을 뷰티 화보에서 배우 임수정이 바르고 나와 화제가 된 RED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이 과즙을 머금은듯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로 임수정의 매력적인 룩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A.H.C의 메이크업 라인인 RED A.H.C가 여배우들의 퍼스널 컬러와 한국 여성에게 가장 어울리는 컬러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은 A.H.C만의 모이스처 세럼 베이스로 입술 수분을 잡아주고 증발을 막아주는 2중 보습효과가 있고, 하이브리드 피팅 파우더가 립스틱의 실키한 사용감과 동시에 밀착력을 높여 선명한 색감이 오래 지속된다.

또한 복합 굴절 빛감 부스팅이 빛의 고른 분포를 가능하게 해 고급스러운 명도와 채도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임수정 입술로 대변되는 ‘선셋피치’, 사랑스러운 핑크빛 ‘가든핑크’, 매력적인 ‘루비레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스칼렛레드’, 화사하고 우아한 ‘로맨틱코랄’, 발그레한 홍조처럼 빛나는 ‘애프리콧베이지’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올 가을 여성, 따뜻하거나 차갑거나”

 
 

올해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이영애의 아역으로 낙점되어 화제가 된 배우 박혜수가 전하는 올 가을 메이크업 룩, 그리고 입술은 어떤 모습일까.

최근 박혜수를 모델로 발탁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선명한 컬러감으로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을 연출해 주는 2016 F/W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박혜수를 통해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오키드 글램’과 도시적인 이미지로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시크 레드’ 두 가지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그동안 드라마에서 싱그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준 박혜수는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매혹적인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먼저 ‘오키드 글램’ 룩에서 박혜수는 깊고 입체적인 느낌의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마른 장미 컬러인 ‘크리미 립스틱 글램베이지’를 입술에 가볍게 발라 신비롭고 차분한 이미지를 연출해 냈다.

또한 ‘시크 레드’ 룩에서는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시크레드 무스’를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색을 채워 준 뒤 면봉으로 입술 선을 정리하고 강렬하고 고혹적인 레드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화장품을 알려주는 그녀의 입술은 어때”

 
 

최근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화장품 셀럽으로 큰 각광을 받고 있는 김재경을 모델로 기용하며 눈길을 끈 멘소래담 립케어는 가을 룩으로 무난한 원피스나 셔츠를 고른 여성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

투명한 컬러의 립밤이 입술에 닿는 순간 러블리한 핑크색으로 변하면서 입술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 주는 ‘립아이스 매직컬러 스트로베리’가 그 주인공.

이 제품은 벌꿀성분과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의 풍부한 보습 성분이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제품을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발색의 정도를 조절해 다양한 핑크립으로 표현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섹시하면서 세련된 연출과 우아한 가을 여성으로 변신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립 제품도 함께 소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셉이 출시한 ‘에센셜 립소프틱 #1 오로라 레드’는 립밤 못지않게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바르는 즉시 입술에 촉촉하게 멜팅되는 레드 버건디 컬러 립스틱으로 가을 코디의 정석인 트렌치코트를 완벽하게 연출하기 위한 아이템이며 버츠비 립스틱 ‘썬셋 크루즈’는 라즈베리 씨 오일, 비즈왁스 등 100% 내추럴 보습 성분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건조하여 트는 입술을 잠재우는 동시에 세련된 코랄 빛으로 우아한 가을 여성을 원하는 오버사이즈 스웨터 룩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