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 설문 조사 결과 24.4%가 ‘당당함이 빛나는 눈의 여왕 머리’ 선택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한민국 엄마들이 소중한 딸에게 해주고 싶은 헤어스타일은 무엇일까?

존슨즈가 8월 16일부터 9월 26일까지 ‘딸에게 가장 해주고 싶은 공주 헤어스타일링 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이벤트 참여자 7,550여명 가운데 24.4%에 해당하는 1,840명이 ‘당당함이 빛나는 눈의 여왕 머리’를 꼽으며 1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2위는 ‘발표회 날 빛나는 야무진 공주머리(8.8%)’, 3위는 ‘친구들 사이에서 빛나는 리본 공주머리(8.5%)’ 등이 순위에 올랐다.

이 같은 결과는 우리 딸이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는 태도로 또래 친구들 사이에서 존재감을 빛낼 수 있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4세 이상 키즈용 ‘공주샴푸(존슨즈 액티브 키즈 샤이니 샴푸)’ 출시를 기념해, 여자아이들이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 등원하기 전 3분 만에 공주로 변신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매일 아침 딸에게 어떤 머리모양을 해주어야 할지 고민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공주샴푸 캠페인의 동영상 조회수가 게시 한 달여 만에 61만건을 넘어섰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존슨즈 공주샴푸는 만 4세 이상 여자아이들을 위해 개발된 키즈 전용 제품으로 아르간 오일과 실크 프로틴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을 더 빛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액체로 된 금’이라 불리는 아르간 오일의 풍부한 비타민 E와 보습력이 여자아이들의 긴머리, 파마머리 등 쉽게 손상되는 머릿결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개선시켜주며 모발의 주성분인 순도 높은 자연 유래 단백질을 함유해 머릿결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