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도 화장품 할인 이벤트 봇물, 숫자 이벤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 업계에 숫자 10의 마법이 시작됐다.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가 시작되는 완연한 가을 시즌이 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10월, 10주년 등 숫자 10을 내세운 이벤트가 잇달아 등장하며 화장품 브랜드숍 할인 대전을 예고한 것.

 
 
먼저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오는 15일까지 ‘10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환절기로 인해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에 보습을 선사할 제품과 피부 결점을 잠재워줄 필수품 등 가을철 뷰티 아이템들을 최대 50%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10월 멤버십 세일에서는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면서 수분까지 공급해주는 마몽드의 ‘연꽃폼’, ‘꽃창포 클렌징폼’, 아이오페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 120ml, 한율 ‘어린쑥 클렌징폼’과 피부 속 수분을 차올려주는 아리따움, 마몽드, 일리의 ‘시트 마스크’ 전품목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가꿔줄 아리따움 ‘퍼퓸 테일러 핸드크림’에 대해서도 1+1 혜택을 실시한다.

심한 일교차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아리따움 티트리 라인 전제품에 대해서도 50%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차가워진 바람으로 푸석해진 바디와 헤어에 보습을 더해줄 바디와 헤어제품도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결점없이 깔끔한 피부를 위해 아이오페의 ‘더마트러블 라인’, 라네즈 ‘트러블 릴리프’, 마몽드 ‘AC 밸런스’, 한율 ‘어린쑥 라인’,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도 30% 할인을 실시한다.

할인 제외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블랙 클럽과 VIP 회원들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각각 10%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도 15일까지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멤버십데이 행사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공병을 재활용하여 재탄생시킨 ‘올리브 리얼 바디 클렌저’를 특별 판매되고 멤버십 등급별로 10~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그린티클럽 고객은 원하는 날짜에 30% 할인 혜택을 받는 '마이멤버십데이 쿠폰'을 그린데이에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다.

또한 7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그린데이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1천점을 추가로 더 적립할 수 있다.

 
 
잇츠스킨은 오는 17일까지 가을을 맞이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0월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스킨케어 라인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제품에 따라 20%에서 최대 50%(일부 품목제외/중복적용 안 됨)까지 할인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급격한 계절 변화로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에센스 데스까르고’를 20% 할인된 33,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여름 태닝된 피부를 바르는 즉시 피부 톤을 하얗게 변화시키는 ‘시크릿 솔루션 웨딩드레스 화이트 크림’ 역시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최근 출시와 동시에 전속모델 김연아의 새로운 CF로 주목받고 있는 ‘플라워 셀’ 라인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올 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 줄 다양한 색조 품목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 하다.

토니모리는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17일까지 전 품목 대상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올해 설립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인 ‘도심 속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를 발표하기도 한 토니모리는 이번 빅세일에서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프로모션 가격으로 선보인다.

항산화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블랙티와 탄력충전에 뛰어난 흑효모로 2중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은 20%, 다음 단계의 보습 효과를 2배로 올려주는 부스팅 에센스인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20% 할인 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더 블랙티 세럼,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립톤 겟잇 틴트, 백젤 아이라이너, 키스러버 스타일 립스틱을 포함한 브랜드 베스트셀러 10가지 중 2가지 이상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면 듀얼 이펙트 슬리핑 팩 20ml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피카츄, 잠만보, 꼬부기, 푸린 캐릭터를 활용한 포켓몬 마우스패드를 선물로 제공하고 3단계 수분 케어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아쿠아포린 전 라인’, 피부 빛과 결을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집나간 딸기씨 코팩’, ‘아임리얼 마스크시트’와 색조 제품 중 베스트셀러인 ‘백젤 수퍼핏 워터프루프 라이너’, ‘키스러버 립클릭’ 등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F/W 시즌을 맞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색조제품들도 이번 세일 때 ‘착한 가격’을 자랑한다.

‘키스러버 스타일 립스틱’, ‘립톤 겟잇 틴트’, 그윽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퍼펙트아이즈 멀티팔레트’과 함께 F/W신제품 ‘퍼펙트 립스 커빙 립스틱, 퍼펙트 립스 플랫 바’ 또한 20% 할인 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