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박신혜 앞세워 말레이시아 론칭식 성료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드라마 ‘닥터스’의 인기로 말레이시아를 찾은 박신혜 화장품의 인기도 폭발적으로 증가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신혜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마몽드가 지난 14일 말레이시아 파탈링자야 원 우타마 몰에서 개최한 말레이시아 진출을 축하하는 그랜드 론칭 행사가 수천명의 팬들의 관심 속에 성료한 것.

이번 마몽드 그랜드 런칭 행사 ‘플라워데이’는 꽃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함과 동시에, 말레이시아 진출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진행된 행사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마몽드의 뮤즈인 박신혜가 직접 참석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에 이어 올 여름 방송한 ‘닥터스’까지 출연작마다 연타석 홈런을 기록한 박신혜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여신으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것.

그중에서도 ‘닥터스’는 말레이시아에서 올해 타 드라마의 8배에 웃도는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해 박신혜의 말레이시아 내 인기는 한층 더 뜨거워진 상황이다.

그 인기를 실감한 이날 론칭 행사에서 박신혜는 말레이시아 현지 팬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고 평소 애용하는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을 직접 소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등 마몽드 제품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마몽드 관계자는 “마몽드는 지속적으로 대표 제품인 ‘무궁화 장벽 크림’, ‘커버 파우더 쿠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말레이시아 여성들에게 K-뷰티를 전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몽드는 지난 7월 말레이시아 다만사라에 위치한 ‘원 우타마 쇼핑몰(1 Utama Shopping Center)’ AEON 백화점에 성공적으로 1호점을 론칭하였으며 지난 9월에는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프르에서 가장 큰 쇼핑몰인 ‘미드 밸리 메가몰(Mid Valley Megamall)’ AEON 백화점에 2호점을 오픈한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