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련된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스타들(사진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
▲ 세련된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스타들(사진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행사,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를 찾은 수많은 스타들. 특히 소녀시대 호연과 수영, 애프터스쿨 출신 주연, 피에스타 차오루, 에이핑크 손나은, 시크릿 전효성 등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모습을 드러내 많은 카메라 프레시 세례를 받았다.

이들은 각기 개성 넘치는 룩을 소화하는 한편 공통적으로 레드 립 메이크업에 방점을 찍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광채 피부에 그윽한 눈매 표현, 여기에 입술 산을 또렷하게 살린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성숙미와 세련미를 더욱 어필했다는 평이다.

다양한 레드 카테고리에서도 올 가을 특히 주목할 만한 색상은 지난해 유행한 바 있는 말린 장미와 다크한 느낌의 선명한 레드 컬러다. 이중 톤 다운된 핑크 계열인 말린 장미 색상은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연출하면 우아한 매력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이밖에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연출한 검붉은 레드 립도 주목할 만 하다. 입술 전체에 풀 발색한 후 입술 외곽을 자연스럽게 스머지 해주면 좀더 매혹적인 룩의 연출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