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쇼핑왕루이 화면캡처, 나스
▲ MBC 쇼핑왕루이 화면캡처, 나스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쇼핑왕루이' 여주인공 남지현의 사랑스러운 핑크 립 메이크업이 화제다.

지난 19일 방영된 MBC 드라마 '쇼핑왕루이' 8화에서는 남지현(고복실 역)과 남자주인공 서인국(루이 역)의 키스신이 전파를 탔다.

'청정커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들 커플의 달콤하고 수줍은 첫키스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특히 극중 순수함의 결정체로 순박한 매력을 뽐냈던 남지현은 사랑이라는 감정을 깨닫게 되면서 점차 사랑스러운 여인으로 변화해 가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러한 모습은 키스신 장면에서 더욱 극대화 됐다.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고복실'의 매력을 강조한 것이다.

남지현의 메이크업 담당인 알루(ALUU) 김수진 부원장은 "라이트 핑크 컬러의 립 펜슬을 입술 전체에 깔고 핑크빛 리퀴드 립스틱을 입술 안쪽부터 살짝 바른 후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잘 블렌딩해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했다"고 밝혔다.

이날 남지현이 사용한 립 제품은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의 '로만 홀리데이 벨벳 매트 립 펜슬'과 '벨벳 립 글라이드 댄스테리아'로 알려졌다.

한편 MBC 드라마 '쇼핑왕루이'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