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가을 날씨에 많은 이들의 옷차림이 바뀌기 시작했다. 특히 패션을 사랑하는 여성들이라면 계절에 따라 란제리부터 바뀌기 마련.

올 가을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겸비한 란제리로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샹티가 모델인 야노시호를 통해 우아한 가을 란제리 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고급스러운 컬러+레이스 란제리로 스타일 UP!

 
 
올 가을에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란제리를 선택해보자. 절제된 컬러감에 섬세하고 정교한 라인이 돋보이는 레이스 장식의 란제리는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특히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입체감이 살아있는 라인에 은은한 펄과 셔링 장식이 더해진 레이스 장식은 세련되면서도 여성미를 더욱 강조시켜줘 가을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편안한 란제리로 착용감 UP!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해진 란제리는 여성들이 찾는 베스트 아이템. 노와이어브라는 압박감 없이 라인을 잡아주어 지난 시즌부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날개가 넓은 란제리는 옆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며 편안하게 몸에 밀착되어 최고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입체적인 몰드의 란제리는 체형에 맞는 볼륨을 잡아주어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라인을 잡아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