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모델 EXO(엑소)와 함께 한 공식 에디션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세 아이돌 EXO(엑소)의 얼굴이 담긴 화장품을 추운 겨울 문턱에서 다시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EXO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자연과 어우러진 EXO의 순수한 모습을 담은 ‘EXO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종을 출시한 것.

한정판으로 제작된 ‘EXO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네이처리퍼블릭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즐거움과 특별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매년 전속모델 EXO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온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는 자연에서 찾은 브랜드 컬러를 바탕으로 각 멤버들의 이미지 컷을 접목해 패키지 디자인에 표현했다. 또한 단상자 패키지에는 엑소를 상징하는 로고 패턴을 새겨 넣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EXO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신제품인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 ‘뷰티툴 고급 마 오일 페이퍼’ 등 인기 품목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필수품인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알로에가 함유된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이 제품은 복숭아와 와일드베리 등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되는 자연의 향기가 특징으로 멤버 개개인이 좋아하는 향을 담아 특별함을 전한다.

또한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으로 공급하고 캘리포니아의 알로에와 아프리카의 시어버터 등 세계 각지의 자연 원료에서 얻은 농축 에센스가 함유돼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뷰티툴 고급 마 오일 페이퍼’는 마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게 유분과 피지를 케어하며 거울이 내장된 미니 사이즈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