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 올리브영 입점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마케팅 등 공격적 행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미국 대표 브러쉬 브랜드 ‘리얼테크닉(Real Techniques)’이 한국 시장 공략 본격화에 나서 주목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은 물론 영국 등 해외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브러쉬 브랜드 리얼테크닉이 한국 시판 시장 진출을 위해 공식 수입사를 GL커뮤니케이션즈로 새롭게 구축하고 올리브영 입점,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를 통한 마케팅 등 공격적인 행보에 나선 것.

오늘 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모스스튜디오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공식 론칭을 알린 리얼테크닉은 대표 제품인 미라클스펀지와 다양한 메이크업 브러쉬 제품군을 700여개의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시킬 예정을 전했다.

또한 유명 뷰티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와 브랜드 홍보에 나서면서 앞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착수에 들어갈 전망이다.

이날 행사장에서도 리얼테크닉은 다양한 구성 제품을 소개하고 이사배와 함께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하는 등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또한 해외에서 이미 검증된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했으며 브러쉬 세트 구입시 휴대용 보관 케이스를 제공해 휴대성이 용이하고, 반으로 접어 세워 놓을 수 있어 세척 후 건조 및 보관시에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점 등을 강조하며 브러쉬 대중화에도 힘을 실었다.

 
 

한편 이날 발표에 따르면 리얼테크닉은 70년 역사를 갖고 있는 메이크업 도구 전문 브랜드 패리스 프레젠츠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사만다 채프만이 공동으로 개발한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다.

특히 사만다 채프만은 샤넬, 맥, 에스티로더 등 유수의 화장품 브랜드와 작업한 것은 물론 21년 경력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폴 매카트니, 피치스겔도프, 애슐리티스데일, 샤롯 처치, 니브캠벨, 릴리 콜, 킴 카다시안 등 유명 할리우드 샐로브리티와의 작업으로도 유명하다.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인조모로 만든 다양한 브러쉬 제품과 최근 유행하고 있는 미라클 스펀지가 대표적이다.

이날 행사에서 리얼테크닉 관계자들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미라클 스펀지의 최초 개발 기업이 리얼테크닉이라고 설명하기도 해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