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추워진 날씨,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커질 때다. 때마침 다가온 빼빼로데이까지, 화장품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다. 계절적 성수기를 맞아 화장품 업계가 마련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다채롭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추워진 날씨와 큰 일교차로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기 위한 11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겨울철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부여, 꿀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부터 각종 모임과 행사가 잦은 겨울시즌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배우 류화영의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화제가 된 진귀한 프랑스 송로버섯을 담아 풍부한 영양감과 탄력막을 선사하는 ‘트러플 리바이탈 크림’ 구매하는 이에겐 ‘트러플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5매를 증정한다.

또 일교차와 실내의 히터 바람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고 진정효과를 주는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라인’(세럼, 오일, 마스크)을 구매하면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마스크’ 정품을 선물한다.

이밖에 특수 앵글 브러시로 뷰러 없이도 컬링 및 볼륨 효과를 연출해주는 ‘샤또 라비오뜨 와인 앵글 마스카라’ 구매고객에겐 ‘페탈 어페어 모노 아이섀도우’를 제공한다.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이달 30일까지 ‘기온은 DOWN, 기분은 UP’이란 타이틀로 대대적인 겨울맞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어바웃미는 급격하게 내려간 기온으로 인해 다운된 몸과 마음을 향상시켜준다는 프로모션의 취지에 걸맞게 브랜드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과 이너뷰티 제품을 추가 증정하거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있다.

우선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소유가 즐겨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난 어바웃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과 ‘스킨 톤업 필링 마사지 크림’을 2개 구매하는 이에겐 추가로 1개를 교차 증정한다.

또 원두커피 대용으로 마시기 제격인 ‘식이섬유가 필요할 때 화이버카페’와 젤리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탱탱 아쿠아 콜라겐’ 역시 제품 1개를 사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충전시켜주기 위한 ‘리바이탈 수딩 미스트’를 9,000원 할인해주며 ‘속편한 다이어트 더블 슬림 핏(4주분)’ ‘나이트 다이어트’ 등 체지방 감소를 돕거나 장 활동을 도와주는 슬리밍 이너뷰티 아이템 또한 1+1 판매한다. 이밖에 온·오프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선물 증정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포렌코즈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전 제품 1+1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일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며 온라인은 물론 최근 서울 명동과 이화여대 앞에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함께 진행한다. 단 ‘마룰라 크림’ 1+1 행사는 온라인을 제외한 오프라인에서만 전개한다.

포렌코즈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평소 선물하고 싶었던 다양한 화장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포렌코즈와 함께 달콤한 빼빼로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장품 및 헬스 푸드 브랜드 DHC코리아는 다이어트파워 1천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 브랜드 모델인 나나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열기로 했다. 사인회는 오는 26일 헬스앤뷰티숍 롭스(LOHB’S) 가로수길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DHC코리아는 18일까지 2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50명을 추첨해 팬사인회에 초청할 계획이다. 롭스 페이스북과 가로수길점을 통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은 배우 한혜진을 모델로 한 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맥스클리닉의 공식 홈페이지인 뷰티스페이스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맥스클리닉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로얄캐비어 오일폼’ 정품을 증정한다.

맥스클리닉의 새 광고는 한혜진의 우아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미모뿐 아니라 ‘한혜진, 맥스체인지하다’라는 강렬한 자막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 광고에 등장하는 맥스클리닉의 대표 제품인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과 ‘반전 오일 클렌저’ ‘써마지 리프팅 스틱’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광고에 등장하는 석고팩은 한혜진이 실제 자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한혜진팩’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석고 제형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만든 신개념 석고 마스크 팩으로 1제와 2제가 한 패키지로 구성돼있으며 물에 개어야만 하는 기존 석고팩의 번거로움을 개선한 간단한 사용법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전 세계 브로우 판매 1위를 기념해 ‘브로우 펜슬 대전’을 실시한다. 화장품 판매 조사기관 보떼 리서치에 따르면 베네피트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전 세계 명품 화장품 브랜드 중 가장 많은 브로우 제품을 판매했다.

베네피트는 현재 4,000명의 브로우 엑스퍼트를 확보하고 있으며 41개국 2,000여 개의 브로우바 뷰티 라운지를 운영중이다. 지난 7월 9가지 종류, 45개 제품으로 구성된 ‘브로우 컬렉션’을 론칭한 가운데 출시 3개월 만에 글로벌 판매 1위에 올라서는 기록적인 성과도 거두며 ‘눈썹 전문가’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베네피트는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브로우 펜슬 대전’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베네피트 매장을 방문하면 브로우 펜슬을 이용한 눈썹 고민 해결법과 다양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이나 ‘프라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을 구매하면 베네피트 ‘데아 리얼 밍크 마스카라’ 샘플을 증정한다.

 
 

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는 12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1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멤버십 데이 기간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도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돌아오는 빼빼로 데이에는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립 메이크업 제품 일체를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반값에 판매한다.

더불어 찬바람 부는 초겨울 필수 아이템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 그리고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리얼 핏 쿠션’과 ‘비타 핏 쿠션 라인’은 최대 3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이밖에도 행사 기간 내 3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모 브랜드 닥터지는 헬스앤뷰티숍 GS왓슨스가 주최한 ‘2016 HWB 어워드’에서 선케어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수상 제품인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선’은 뷰티 방송에서 자외선차단제 블라인드 테스트 1위로 선정돼 화제가 된 제품이다. 이번 수상 외에도 ‘2016 SURE BEST Seller’와 ‘2016 마리끌레르 에디터스 픽’ 등 다른 어워드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으며 닥터지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톤업 기능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잡티보정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닥터지는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브라이트닝 업선’을 1+1 판매하고 3중 기능성의 자외선차단제인 ‘메디 UV울트라 선’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닥터지 회원에게만 1만원 상당의 클렌징워터 110ml와 락앤모어 마스크 25ml 1매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12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하는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세일 이벤트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품목까지 할인을 실시해 다양한 필수 뷰티템을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가장 기대를 모으는 세일 품목은 실내외 온도 차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초겨울,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줄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보충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아리따움 ‘살롱 에스떼 라인’ ’프레쉬 에센스 파우치팩’ 그리고 다양한 마스크팩들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스킨케어에 비해 소홀하기 쉬운 바디와 헤어에 촉촉한 수분을 채워줄 바디 & 헤어케어 제품들도 반값 할인 리스트에 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