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제이진, '슈퍼 세이브'… 빼빼로데이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겨울 신상 다운 점퍼로 따뜻하게 보내세요~”

최근 커피 소재 원단을 활용한 데님을 시작으로 맞춤형 스포츠 데님, 발열 데님 등 이색적인 제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에프알제이진(FRJ Jeans)이 하반기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 주목된다.

‘슈퍼 세이브’ 다운 할인구매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빼빼로데이인 11일부터 전국 FRJ Jeans 매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갑자기 닥친 추위를 맞아 월동 준비에 나선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다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을 만큼의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2016 F/W 신상다운 점퍼 3종으로, 모델별로 각기 다른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제품 안감에는 보온성이 높은 폴라폴리스 소재가 사용되었으며, 전체 기장은 힙을 살짝 덮는 길이다. 몸통 옆에는 하단 지퍼가 부착되어 자리에 앉거나 활동 반경이 큰 움직임이 필요할 때 활용하기 좋다. 또한 제품 곳곳에서 부착되어 있는 3M 테잎은 야간 활동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우선 가슴사선포켓다운점퍼는 베이지, 레드, 네이비, 블랙 색상이 출시되어 있으며 우측 상단 주머니에 비닐을 덧대어 겨울스포츠 활동 시 시즌권 등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배색아웃포켓다운점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제품에 포켓이 9개나 달려 있어 휴대폰, 지갑을 비롯해 다양한 소지품 휴대가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지, 카키, 그레이, 블랙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후드탈착다운점퍼는 소매의 립밴딩과 벨크로로 찬바람을 막아주어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화이트, 베이지, 블랙, 카키 컬러로 제작되었다. 가격은 정가 대비 7~8만원 가량 할인돼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에프알제이진 은수빈 홍보팀장은 "매년 이맘 때쯤이면 수능한파나 빼빼로데이 데이트 추위로 고생하는 이들이 많다"며 "한겨울 추위도 거뜬히 이겨낼 수 있을 정도의 높은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하는 에프알제이진의 다운점퍼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