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씨 11% 세럼’ CF 촬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으로 활약하며, 9회 우승을 거머쥐어 최장기 가왕으로 큰 사랑을 받은 ‘국카스텐’ 메인 보컬 하현우가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거리에서 소개한 화장품은 무엇일까?

한 방송에서 피부 관리법을 소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하현우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청경 원장의 리즈케이의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씨 11% 세럼’ CF 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한 것.

이번에 촬영된 리즈케이 ‘하현우 퍼스트씨 세럼’ 광고 영상은 평소 그가 동안 피부로 회자되었던 것을 바탕으로 ‘만지고 싶은 하현우의 피부 비법’이란 콘셉트에 맞춰 제작되었다.

하현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목소리와 잡티 하나 없는 뽀얀 동안 피부를 뽐내 촬영 관계자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 촬영은 홍대 아만티 호텔에서 진행되었으며 최근 영화 ‘날 보러 와요’와 보아, SES 등 유명 가수들의 뮤직 비디오를 제작했던 이철하 감독,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 주제가를 기획한 이혁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함께 작업해 눈길을 끈다.

리즈케이 브랜드 관계자는 “놀라운 가창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하현우의 맑은 음색을 리즈케이의 퍼스트씨 세럼 CM송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면서 “더불어 잡티 하나 없는 동안 피부의 대명사로 사랑을 받고 있는 하현우가 제품의 광고 콘셉트와 잘 부합하는 것 같아 대중에게도 큰 사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