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보양 스킨케어·톤업 커버 메이크업 아이템 ‘봇물’

입동이 지나자 기온이 크게 내려갔다. 혹독한 추위를 대비하는 월동 준비는 피부에도 필요하다. 우리나라의 겨울은 대기가 극도로 건조한 만큼 보습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하며 영양 성분을 보충하기 위한 크림이나 마스크 아이템들도 미리미리 준비할 시기다.

한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톤업 혹은 미백 기능에 방점을 찍어 밝고 완벽한 커버를 실현해주는 제품들이 올 겨울 강세를 보일 듯하다.

# 한 톤 더 밝은 피부가 대세

웰니스 기업 유니베라는 기미 케어에 탁월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 ‘W389 크리스탈 화이트 스팟 코렉팅 에센스’를 발매했다. 기미는 여성의 얼굴에 흔히 발생하는 질환이지만 그 원인을 찾기 어려워 관리에 애를 먹는다.

유니베라는 독자적으로 연구 개발한 성분을 적용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으며 공인 임상시험을 통해 기미 케어에 뛰어난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다. 유니베라는 멜라닌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도라지 난초와 뛰어난 항산화 기능을 지닌 보골지(콩과 식물 Psoralea corylifolia의 열매)를 조합해 새로운 성분을 만들어냈다.

이 성분은 이미 생성된 기미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기미를 만들어 내는 인자를 사전에 차단해 기미의 재생성까지 억제해준다. 나아가 공인 임상시험을 통해 빼어난 기미 개선 효과를 증명함으로써 일반적으로 멜라닌 지수 감소 효과만 지닌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고 피부 톤을 케어해주는 미백 기능성까지 더했다.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은 피부 톤을 밝고 생기 있게 보정해주는 ‘톤업 비비 쿠션 SPF50+ PA+++’을 출시했다. ‘톤업 비비 쿠션’은 한국 여성들이 대체로 칙칙하고 붉은 피부 톤 고민을 안고 있다는 점에 착안, 평소보다 피부 톤을 한 단계 더 밝고 화사하게 연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한국 여성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핑크 베이지 컬러를 바탕으로 피부 컬러와 관계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고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까지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또 제형이 얇고 가벼워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며 세련된 피부 톤을 표현할 수 있다.

나아가 자수정, 진주, 루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고 다마스크 장미꽃수, 장미 추출물 등을 담아 피부를 맑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여기에 벨기에 스파워터, 폴리글루타믹애씨드, 동백·올리브·호호바 오일 등을 추가해 피부 유연 작용과 혈액 순환을 돕고 피부에 생기를 준다.

A.H.C가 선보인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뜨거운 조명과 밤샘 촬영에도 광채를 잃지 않고 변함없이 완벽한 피부를 과시하는 여배우 메이크업의 비법에서 착안했다.

투웨이 방식인 이번 신제품의 ‘커버밤’은 홍조와 눈에 띄는 모공과 요철을 메우고 거뭇거뭇한 기미와 잡티를 가려주며 피부에 착 밀착해 쿠션을 꽉 잡아주는 기능을 한다. 이를 통해 한층 더 고르고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해준다는 설명.

핵심 성분인 펩타이드 10종은 꺼진 주름을 채우고 피부 처짐을 개선해 동안 피부로 가꿔주며 커버와 볼륨, 항산화 및 피부 탄력 등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인 라즈베리씨드오일, 스위스아몬드씨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멜론 추출물 등을 함께 배합했다. ‘쿠션’에는 광채, 미백, 활력,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켈프추출물, 아쿠아세라마이드, 자일리톨, 수련꽃추출물 등이 들어있다.

특히 듀얼 커버링 테크놀로지는 특허 성분으로 한 번, 특허 공법으로 두 번의 강력한 커버 효과로 하루종일 지속되는 커버력을 선사한다. 특허 기술이 가미된 가벼운 겔 제형은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로 이뤄져 얇게 피부에 밀착 커버해 촉촉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다.

리엔케이는 일명 ‘최지우 쿠션’으로 잘 알려진 ‘벨벳 CC 쿠션’의 홀리데이 기념 한정판으로 '벨벳 CC 쿠션 마이블랙 에디션'을 내놨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해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이번 신제품의 패키지는 블랙 원피스와 골드 쥬얼리에서 착안한 ‘모던 블랙’과 ‘럭셔리 골드’ 컬러로 장식했다. 또 퍼프는 블랙 색상을 적용,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매끈하고 자연스런 윤기를 선사하는 동시에 벨벳처럼 고급스러운 광택을 부여함으로써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젖어있는 스펀지와 퍼프의 미생물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99.9% 항균력을 갖춘 벨벳 원사와 루비셀 퍼프를 채택했으며 에어리스 펌핑(Airlress Pumping Case) 기술이 적용된 케이스는 공기를 차단해 내용물을 끝까지 신선하게 유지해준다.

토니모리는 6가지 파스텔 컬러로 이뤄진 멀티 하이라이터 ‘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를 발매했다. ‘오로라이터’는 ‘오로라(Aurora)’와 ‘하이라이터(Highlighter)’의 합성어로, 오로라의 신비로운 광채와 다채로운 무지개 색상의 조화를 의미한다.

이 제품은 해외에서 먼저 출시돼 뷰티 블로거와 SNS 등을 통해 ‘무지개 하이라이터’라는 애칭을 얻으며 많은 인기를 모았으며 동양 여성의 얼굴 라인에 맞춰 재개발해 국내 출시됐다. 국내서도 걸그룹 ‘라니아’의 멤버 혜미가 이 제품을 활용해 촬영한 발색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얼굴에 무지개 빛깔을 얹은 듯 빛의 각도에 따라 오색찬란하게 반짝이는 멀티 하이라이터로서 6가지 파스텔 컬러를 아이섀도와 치크로도 다양하게 혼합해 활용할 수 있다. 6가지 컬러를 한 번에 사용하면 투명하게 발색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가 연출된다.

# ‘자극 없이 촉촉하게’ 건강 피부의 토대를 만들어라

▲ 상단 왼쪽부터 라네즈 마이 워터뱅크 크림, 랑콤 레네르지 탄력 영양 크림,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2종, A.H.C 세라밀 모이스처 크림
▲ 상단 왼쪽부터 라네즈 마이 워터뱅크 크림, 랑콤 레네르지 탄력 영양 크림,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2종, A.H.C 세라밀 모이스처 크림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의 피부 상태를 분석해 제작하는 맞춤형 스킨케어 아이템인 ‘마이 워터뱅크 크림’을 라네즈 브랜드를 통해 선보였다. ‘마이 워터뱅크 크림’은 전문 피부 진단기기인 뷰티파인더(Beauty FinderTM)로 피부 상태를 정교하게 진단해 개인별로 최적화된 수분 솔루션을 바탕으로 만든다.

맞춤형 아이템인 만큼 이 제품은 서울 명동에 있는 라네즈 플래그십스토어의 3층 스파클링 뷰티바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은 전문가의 카운셀링과 장비 분석을 통해 자신의 피부 유·수분 상태를 진단한다.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필요한 성분을 선택해 맞춤형 화장품 제조가 진행된다.

수분 유지형(Light), 수분 리필형(Moisture), 수분 장벽 강화형(Ultra Moisture) 등 각각의 피부 타입에 따라 가장 적합한 수분크림을 만들 수 있으며 완성된 제품은 사용 기한, 성분명, 주의사항 등이 포함된 맞춤형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 피부 진단부터 제품 제조, 포장까지 약 4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랑콤은 피부 속부터 탄력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레네르지 탄력 영양 크림’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한국서 선보이는 ‘레네르지 탄력 영양 크림’은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끌어올려주는 레네르지 라인의 기술력에 한층 깊은 영양감을 더해 탄생한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뛰어난 보습력을 선사해 얼굴과 목의 얕은 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에 펴 바르는 순간 속부터 차오르는 깊은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처지고 주름진 피부를 보다 유연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A.H.C가 내놓은 ‘세라밀 모이스처 크림’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고보습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세라밀 콤플렉스(세라마이드·오트밀·쉐어버터)가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급격한 실내외 온도차와 난방기 사용으로 인해 빼앗기기 쉬운 수분을 지켜주고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또 A.H.C만의 기술력인 2STEP 프로텍트 저온 공법을 통해 유효 성분이 파괴되지 않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그대로 효과가 전달된다.

특히 자연에서 얻은 순한 자연 유래 성분을 92% 함유하고 파라벤, 미네랄 오일, 페녹시에탄올, 합성색소, 향료 등 20여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해 연약한 아이 피부나 민감한 어른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세라밀 모이스처 크림은 가정용(300ml)과 휴대용(100ml) 2종으로 구성돼 집에서는 물론 외출 시에도 휴대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극한 건조함을 이겨내는 고보습 내추럴 스킨케어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2종을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2종 제품은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로 예민해진 피부와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는 고보습·저자극 크림과 로션으로 구성돼있다.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크림’은 자연에서 찾아낸 강력한 초고보습 성분인 동백버터와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지닌 판테놀을 함유했으며 보습뿐 아니라 피부 진정, 손상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트루케어 모이스트 리커버리 로션’은 천연유래성분 함유량이 96%인 내추럴 포뮬라로, 동백오일과 판테놀이 들어있으며 부드러운 발림과 깊은 수분감으로 속건조를 해결해준다. 얼굴뿐 아니라 바디 전체에 발라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이 0~2등급으로 선정한 안전한 성분만 사용했고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 마스크의 진화는 끝이 없다

▲ 상단 왼쪽부터 바노 인젝션 마스크 4종, 파파레서피 봄비 로즈골드 꿀단지 마스크팩,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앰플 2스텝 마스크 3종, 오리진스 리츄얼리티 찻잎가루 마스크 4종
▲ 상단 왼쪽부터 바노 인젝션 마스크 4종, 파파레서피 봄비 로즈골드 꿀단지 마스크팩,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앰플 2스텝 마스크 3종, 오리진스 리츄얼리티 찻잎가루 마스크 4종

바노바기메디컬그룹의 성형외과·피부과 전문의가 15년 진료경험과 논문을 바탕으로 만든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노(BANO)는 피부과 주사 컨셉을 적용한 ‘인젝션 마스크’를 출시했다. 피부과의 주사 시술의 효과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된 ‘바노 인젝션 마스크’는 4종으로 이뤄져있다. 

‘화이트제이드 인젝션 마스크’는 백옥주사의 주요성분인 글루타치온이 함유돼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고 밀착력이 우수한 텐셀 시트를 적용, 유효 성분의 침투율을 극대화했다. ‘베이비페이스 인젝션 마스크’는 아기주사의 주요 성분인 펩타이드와 식물줄기세포 배양 추출물이 들어있어 지치고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해주고 부드럽고 순한 순면 시트를 활용했다.

‘안티옥시던트 인젝션 마스크’는 피부과 신데렐라주사의 핵심 성분인 알파리포산(치옥틱애씨드)이 배합돼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며 ‘워터글로우 인젝션 마스크’는 물광주사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보습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대나무 숯 시트를 사용해 진정효과까지 더했다.

이번 신제품 4종에는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12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정성을 검증했다.

파파레서피는 로즈와 골드 성분을 함유해 두 배의 보습을 선사하는 ‘봄비 로즈골드 꿀단지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1억장의 판매고를 올린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의 프리미엄 후속 아이템인 이번 신제품은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로즈 추출물, 24K 금을 핵심성분으로 배합시켜 보습과 미백에 효과적이다. 또 봄비 라인의 대표 성분인 꿀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추가해 피부에 한 번 더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한다.

‘봄비 로즈골드 꿀단지 마스크팩’에 사용된 골드 허니콤 시트는 에센스를 충분히 머금어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과 수분감을 제공한다. 나아가 밀착력이 우수한 벌집 홀로그램 원단을 사용해 피부의 굴곡진 부위까지 우수한 유효성분을 고루 전달해준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는 피부 고민별 집중 안티에이징 관리를 통해 피부 황금기를 되찾아주는 ‘골든셀 리페어 앰플 2스텝 마스크’ 3종을 발매했다.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앰플 2스텝 마스크’는 1단계 고농축 앰플과 2단계 에센스 시트 마스트로 구성돼 보다 효과적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관리를 제공한다.

마스크 3종에 공통적으로 배합된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앰플은 골드, 아르간 스템셀, 에버라스팅 등 3가지 황금 에너지를 함유해 탄탄한 피부와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또 워터톡스 콤플렉스 성분을 통해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며 노화로 인한 건조함을 해결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 보유력이 탁월한 바디 제비집 성분을 더한 ‘집중 보습’, 콜라겐 성분을 바탕으로 탱글탱글한 제형이 돋보이는 ‘집중 탄력’, 최상급 흑진주 성분이 칙칙한 피부 요인을 차단해주는 ‘집중 미백’까지 3가지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오리진스는 싱그러운 자연의 티 성분을 그대로 담은 ‘리츄얼리티 찻잎가루 마스크’를 이달의 신제품으로 내놨다. 전 세계 각 국의 ‘티 리츄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자연 그대로의 찻잎을 섬세한 제조 과정을 통해 만들었다.

곱게 갈은 녹차 마스크, 곱게 갈은 우롱차 마스크, 곱게 갈은 로즈 마스크, 곱게 갈은 마테차 마스크까지 4종으로 이뤄져있으며 마스크 파우더 2스푼에 물 2스푼을 직접 섞어 사용하면 된다 . 항산화 기능을 지닌 티 본연의 재료가 물에 섞이면서 풍부한 거품을 내며 부드럽게 어우러져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부여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 새롭고 독특한 이제품, 취향저격!

▲ 상단 왼쪽부터 튠에이지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 헤라 뷰티 부스팅 페이셜 오일, 컨트롤 네일스네일,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10종, 핀덴 스킨베베 프리미엄 파우치백
▲ 상단 왼쪽부터 튠에이지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 헤라 뷰티 부스팅 페이셜 오일, 컨트롤 네일스네일,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10종, 핀덴 스킨베베 프리미엄 파우치백

LG생활건강의 뷰티기기 전문 브랜드 튠에이지는 스킨케어부터 베이스메이크업까지 혼자서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를 발매했다. 이 제품은 기초 화장품을 바른 뒤 사용하는 ‘세라믹 리프터’와 베이스 메이크업 시 활용하는 ‘메이크업 퍼펙터’ 두가지 어플리케이터로 구성돼있다.

반영구적으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라믹 리프터’는 피부를 1분에 4,000번 이상 두드려 줘 에센스와 크림 , 마스크팩 등 기초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라믹 리프터를 사용하면 손으로 직접 두드려주는 것보다 더 효과적으로 마사지 할 수 있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꿀 수 있고 권장 사용시간 3분 후에는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 스마트 절전 기능을 갖추고 있다.

탄력 있고 부드러운 쿠션 퍼프가 장착된 ‘메이크업 퍼펙터’는 베이스 메이크업 시에 사용하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터치한 듯 섬세한 두드림으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 준다.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 쿠션 등을 바른 후 메이크업 퍼펙터를 사용하면 밀착력 있고 꼼꼼한 커버로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모공까지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전 내추럴 글로우 스킨을 완성해주는 ‘뷰티 부스팅 페이셜 오일’을 선보였다.

건조한 환경에서도 종일 빛나는 피부를 연출을 원할 때 효과적인 이 제품에는 오일이 피부에 닿는 순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패스트-투-고 포뮬라(Fast-to-go Formula)' 기술이 적용돼있다. 따라서 메이크업 전 고급스러운 윤기를 지닌 피부 바탕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며 이에 착안해 ‘BB오일’이란 애칭이 붙었다.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오일 특유의 무게감이 없는 만큼 스킨케어는 물론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과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다.

베이스 메이크업 후 소량의 오일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흡수시켜주거나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 혹은 헤라 UV 미스트 쿠션에 1~2방울을 섞어 다양하게 활용하면 피부에 빠르게 자연스러운 광택과 생기를 부여할 수 있다.

컨트롤은 자체 개발 및 생산한 붙이는 방식의 네일팁 브랜드 네일스네일(NAIL’sNAIL)을 공식 론칭했다. ‘네일스네일’은 말 그대로 ‘손톱의 손톱’을 의미하는 여성 네일 제품 전문 브랜드로서 한국 여성의 손톱 크기를 고려한 자체 디자인 네일팁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국의 성씨에서 따온 ‘김여사’ ‘장여사’ ‘강여사’ 등 30여 종의 네일팁을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선보였고 내년 초까지 그 수를 늘려 총 50여종의 네일팁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 라인에 24개의 네일팁과 글루, 리무버, 네일파일, 우드스틱, 네일팁을 붙이는 팁패드(양면테이프)가 모두 포함돼 별도로 구성품을 구매해야하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한 점도 눈에 뛴다.

나아가 글루 혹은 사이즈 별로 준비돼있는 팁패드를 사용함으로써 네일팁 부착 시 생길 수 있는 유격을 줄여 위생적으로 부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따뜻한 겨울을 위해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한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10종을 내왔다,

키뮤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고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보여주는 사회적 브랜드다. 이번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루돌프, 선물상자 등 연말의 설렘이 물씬 풍기는 일러스트를 지적장애인의 독특한 감성으로 표현해 더욱 특별하다.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을 위해 사용된다.

한정판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겨울철 필수품인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을 비롯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제품과 남성, 보디, 클렌징 라인까지 총 10종의 다양한 인기 품목들로 구성돼 풍성함을 더했다. 또 고급 세트 케이스 2종을 별도로 제작해 원하는 제품을 골라 담을 수 있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그린 홀리데이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시어버터에 100°C 고온 스팀공법을 적용해 48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선사하며 ‘그린 홀리데이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자연에서 얻은 시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이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솔교육의 영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 스킨베베는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의 협업으로 엄마들을 위한 프리미엄 파우치백을 선보였다. 일명 '한혜진 파우치 백'으로 불리는 이 가방은 3040 맘들의 트렌드에 맞는 세련된 디자인과 조셉앤스테이시만의 특수공법인 듀얼밀링 과정을 더한 친환경 가죽을 사용, 부드러움과 탄성력을 극대화했다.

또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탈부착 스트랩으로 파우치, 숄더, 토트까지 3-Way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으며 무엇보다 수납공간이 넉넉해 아이들 간식은 물론 물티슈나 기저귀, 스킨케어 제품 등 아기와 함께 외출 시 필요한 물품들을 넉넉히 담을 수 있다.

# 세련미를 완성하는 눈매

▲ 상단 왼쪽부터 바닐라코 서울 폭스 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 더샘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유리카 리터치펜, 홀리카홀리카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 F/W 3종
▲ 상단 왼쪽부터 바닐라코 서울 폭스 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 더샘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유리카 리터치펜, 홀리카홀리카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 F/W 3종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는 한 번의 터치로 풍성한 볼륨과 컬링, 래쉬 효과를 선사하는 ‘서울 폭스 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기존보다 1.5배 통통한 브러시를 장착한 이번 신제품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꼼꼼하고 빈틈없이 속눈썹을 풍성하게 채운다. 또 여우 꼬리를 닮은 폭스테일 파이버가 속눈썹에 한 올 한 올 묻어나 뛰어난 볼륨과 롱래쉬 효과를 선사한다.

더불어 워터 방수 캡슐 폴리머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속눈썹이 처지지 않는 컬 세팅력을 보여주며 강력한 2중 코팅막을 형성, 물과 땀에도 번짐이나 가루 날림이 없다는 게 장점이다. 딥 블랙 컬러를 띠고 있어 인형처럼 선명하고 깊이 있는 눈매로 연출할 수 있다.

유리카(YURICA)는 젤 텍스처의 아이브로우 제품인 ‘리터치펜’을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워터프루프 필름막을 만들어 하루 종일 번짐 없고 선명한 눈썹을 연출해주며 사선 브러시를 채택,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얇고 세밀한 눈썹 드로잉이 가능하다. 특히 펜슬이 아닌 젤 텍스처를 적용해 발색 조절이 쉬워 자연스러운 컬러링이 가능하고 2가지의 컬러 구성으로 헤어와 컬러 매칭이 용이하다.

더샘이 발매한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은 8가지 감각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이뤄져 매력적이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은은하고 우아한 8가지 컬러는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제격이며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눈매를 표현하는데 적합하다. 소프트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는 밀착력이 뛰어나며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발려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이 유지된다.

한층 깊고 그윽한 브라운 계열의 음영 컬러로 이뤄진 ‘브라운 무드’와 겨울에 잘 어울리는 버건디 계열의 컬러가 담긴 ‘버건디 무드’ 총 2가지 버전 가운데 선호도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두 버전 모두 화려함을 더해주는 고광택 하이라이터와 아이라인 표현을 위한 고발색 컬러가 포함돼있다.

엔프라니의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홀리카는 탄산수 물방울과 무드 있는 페미닌한 색감의 조합으로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 F/W’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의 F/W 버전으로 따듯한 무드의 와인, 퍼플, 라벤더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있다. 우아하고 분위기 있는 와인 컬러, 시크하고 세련된 퍼플 컬러, 은은하고 매력적인 라벤더 컬러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다가오는 연말 파티를 위한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을 도와준다.

‘물방울 스파클릭 섀도우’는 ‘스파클링(Sparkling)’ ‘쿨링(Cooling)’ ‘클릭(Click)’의 합성어로, 버튼을 클릭하면 맑고 깨끗한 헤로겟 탄산수 물방울 제형이 눈 위에 청량함을 부여하며 스파클링 펄이 은은한 눈매를 표현해준다. 눈가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녹아 드는 워터 베이스 포뮬러는 촉촉함 이상의 반짝이는 펄감을 부여해 생기 가득한 눈매를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